첫댓글 도영아 안타포기하고 홈런 45개 함 쳐봐라
박성한은 아직도 4할대 ㄷㄷㄷ
도영이는 올해 뛰지말고홈런,타점왕 먹자
도영아 안타 못친다고 뭐라해서 미안하다. 그냥 뛰지말고 홈런만 치자.
첫댓글 도영아 안타포기하고 홈런 45개 함 쳐봐라
박성한은 아직도 4할대 ㄷㄷㄷ
도영이는 올해 뛰지말고
홈런,타점왕 먹자
도영아 안타 못친다고 뭐라해서 미안하다. 그냥 뛰지말고 홈런만 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