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이 저시절 우승 못한건 김경문의 지분이 대부분이였음. 용병제외하고 선발이 약하긴했어도 저 멤버로 우승을 못시키다니..
26.05.05 10:04
롯데는 로이스터 감독 시절 우승은 못했지만 선수들도 신나고 거침 없이 야구 했던거 같고 팬들도 열정적이었고 상대하는 팀 입장에서 팀이 되게 두텁고 강한 느낌이었음.
26.05.05 10:27
2222투수진이약했던게...ㅜ지고있어도 빠따로이길수있다하는느낌받는 타선ㅋ
26.05.05 11:07
상대 입장에선 어떤 느낌이었냐 하면 연타 짤짤이로 계속 공격 하면서 점수 다 벌어 놨는데 10라운드에 카운터 한방 맞고 KO로 질거 같은 느낌이었죠. 당연히 로이스터 재계약 할줄 알았는데 난데없이 양승호. 어쨋든 우승은 못하더라도 꾸준히 상위권에 있는 팀으론 있었을거 같네요.
26.05.05 11:09
팬들이아직도그리워하지만ㅜㅜㅜ오면안됩니다ㅜㅜ
26.05.05 10:06
진짜 로이스터때는 졸라 재밌게 보고 열정적으로 응원도 하고 했었는데...이제 안봄
26.05.05 10:09
저때 타선은 진짜좋았는데 문제는 다른팀들도 전력들이 빵빵했다는게 문제ㅋㅋ
26.05.05 10:15
야구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다 아는 선수들 이네요 ㅎ
26.05.05 10:21
이때 우승했어야하는데
26.05.05 10:24
저때 롯데 야구가 제일 낭만있고 재밌었음.. 열대 맞아도 열한대 때리자 정신으로 ㅎㅎ 한명한명의 투지가 장난아니었던 시절
26.05.05 10:41
9번까지 거를 타자가없넼ㅋㅋㅋ
26.05.05 10:51
어린이회원출신임 1루 잡으로 오전11시에 가서 12시간을 술 빨던 골수빠돌에서 강민호 가고 야구 손절 10년 다되감 손아섭 가고 저주 퍼부으며 롯데 이름만 들어도 이가 갈림 개같이 망해라 모기업 바뀌면 다시 응원한다
26.05.05 10:54
이대호7관왕 시절인가?
26.05.05 11:10
그리고 다들 젊다 ㄷㄷㄷㄷ
26.05.05 11:30
임작가도 보고 싶네ㅋ
26.05.05 11:48
10롯데는 진짜 아쉽긴 했죠ㅜㅜ 이게 벌써 16년전이라니 ㄷㄷ
26.05.05 11:53
국대네ㅎㄷㄷ
26.05.05 12:01
손아섭 롯데까지 보고 끊은듯..
26.05.05 12:03
저때는 야구봤지.
26.05.05 12:20
만년 꼴지하다가 환화덕에 꼴지 앞에 서게 되고 로이스터 덕에 2등까지 가게된건데 롯데에서 만년 2등 안된다고 로이스터 보내고 그후로 다시 만년 꼴지를 유지함
26.05.05 14:41
이때 우승할줄 알았는데 플레오프 3:0에서 내리 져서
26.05.05 15:09
타율 제일 낮은 타자가 2할8푼인가 9푼인가 그랬음 ㄷㄷㄷ
26.05.05 15:21
로이스터 감독님이 유망주들 다 포텐 터트려가며 8888577을 3년 연속 플옵팀으로 만들어놨더니 우승 못시키는 감독은 필요없다며 자르고 데려온게 입시비리 인간백정이었죠 그렇게 키운 선수들은 하나 둘 갈려나갔고 내쫓듯 트레이드하며 망해버렸..
첫댓글 호세 홈런!!!
저 라인업으로 설마 우승 못한건 아니죠?
92년 이후로 아직.....ㅋ
거를 타선이 없네진짜 ㅋㅋ
와 우승했겠죠?
살벌하네요.
진짜 무시무시하다
황재균이 9번 ㅎㄷㄷ 가르시아 7번ㅎㄷㄷ
마무리 부재
이 정도면 대표팀 아니냐
상대 두산도 어마어마했어요
두산도 화려하네요
유격수 황재균 3루수 오재원이 이채롭네요.
두산이 저시절 우승 못한건 김경문의 지분이 대부분이였음. 용병제외하고 선발이 약하긴했어도 저 멤버로 우승을 못시키다니..
롯데는 로이스터 감독 시절 우승은 못했지만 선수들도 신나고 거침 없이 야구 했던거 같고 팬들도 열정적이었고
상대하는 팀 입장에서 팀이 되게 두텁고 강한 느낌이었음.
2222투수진이약했던게...ㅜ지고있어도 빠따로이길수있다하는느낌받는 타선ㅋ
상대 입장에선 어떤 느낌이었냐 하면
연타 짤짤이로 계속 공격 하면서 점수 다 벌어 놨는데 10라운드에 카운터 한방 맞고 KO로 질거 같은 느낌이었죠.
당연히 로이스터 재계약 할줄 알았는데 난데없이 양승호.
어쨋든 우승은 못하더라도 꾸준히 상위권에 있는 팀으론 있었을거 같네요.
팬들이아직도그리워하지만ㅜㅜㅜ오면안됩니다ㅜㅜ
진짜 로이스터때는 졸라 재밌게 보고 열정적으로 응원도 하고 했었는데...이제 안봄
저때 타선은 진짜좋았는데 문제는 다른팀들도 전력들이 빵빵했다는게 문제ㅋㅋ
야구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다 아는 선수들 이네요 ㅎ
이때 우승했어야하는데
저때 롯데 야구가 제일 낭만있고 재밌었음.. 열대 맞아도 열한대 때리자 정신으로 ㅎㅎ
한명한명의 투지가 장난아니었던 시절
9번까지 거를 타자가없넼ㅋㅋㅋ
어린이회원출신임
1루 잡으로 오전11시에 가서
12시간을 술 빨던 골수빠돌에서
강민호 가고 야구 손절 10년 다되감
손아섭 가고 저주 퍼부으며
롯데 이름만 들어도 이가 갈림
개같이 망해라
모기업 바뀌면 다시 응원한다
이대호7관왕 시절인가?
그리고 다들 젊다 ㄷㄷㄷㄷ
임작가도 보고 싶네ㅋ
10롯데는 진짜 아쉽긴 했죠ㅜㅜ 이게 벌써 16년전이라니 ㄷㄷ
국대네ㅎㄷㄷ
손아섭 롯데까지 보고 끊은듯..
저때는 야구봤지.
만년 꼴지하다가 환화덕에 꼴지 앞에 서게 되고
로이스터 덕에 2등까지 가게된건데 롯데에서 만년 2등 안된다고 로이스터 보내고 그후로 다시 만년 꼴지를 유지함
이때 우승할줄 알았는데 플레오프 3:0에서 내리 져서
타율 제일 낮은 타자가 2할8푼인가 9푼인가 그랬음 ㄷㄷㄷ
로이스터 감독님이 유망주들 다 포텐 터트려가며 8888577을 3년 연속 플옵팀으로 만들어놨더니
우승 못시키는 감독은 필요없다며 자르고 데려온게 입시비리 인간백정이었죠
그렇게 키운 선수들은 하나 둘 갈려나갔고 내쫓듯 트레이드하며 망해버렸..
+ 박기혁
가.
가.
가.
가~~~~
가르시아 가르시아 가르시아 가르시아
두산, sk보다 야구를 못해서. 투수, 수비 등
뭔가 그시절 롯데는 중요한 순간에는 모레알이였음
끈적끈적한 야구, 팀웍, 발야구, 짜내는 득점 이런거 안 됨. 평생 안 됨.
솔직히 롯데는 텄다고 봐야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