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그시절 롯데 타선 라인업
추천 0 조회 6,719 26.05.05 09:55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9:56

    첫댓글 호세 홈런!!!

  • 26.05.05 09:59

    저 라인업으로 설마 우승 못한건 아니죠?

  • 26.05.05 10:00

    92년 이후로 아직.....ㅋ

  • 26.05.05 09:59

    거를 타선이 없네진짜 ㅋㅋ

  • 26.05.05 09:59

    와 우승했겠죠?

  • 26.05.05 10:00

    살벌하네요.

  • 26.05.05 10:00

    진짜 무시무시하다

  • 26.05.05 10:02

    황재균이 9번 ㅎㄷㄷ 가르시아 7번ㅎㄷㄷ

  • 26.05.05 10:02

    마무리 부재

  • 26.05.05 10:03

    이 정도면 대표팀 아니냐

  • 26.05.05 10:03

    상대 두산도 어마어마했어요

  • 26.05.05 10:23

    두산도 화려하네요

  • 26.05.05 10:23

    유격수 황재균 3루수 오재원이 이채롭네요.

  • 26.05.05 16:52

    두산이 저시절 우승 못한건 김경문의 지분이 대부분이였음. 용병제외하고 선발이 약하긴했어도 저 멤버로 우승을 못시키다니..

  • 26.05.05 10:04

    롯데는 로이스터 감독 시절 우승은 못했지만 선수들도 신나고 거침 없이 야구 했던거 같고 팬들도 열정적이었고
    상대하는 팀 입장에서 팀이 되게 두텁고 강한 느낌이었음.

  • 26.05.05 10:27

    2222투수진이약했던게...ㅜ지고있어도 빠따로이길수있다하는느낌받는 타선ㅋ

  • 26.05.05 11:07

    상대 입장에선 어떤 느낌이었냐 하면
    연타 짤짤이로 계속 공격 하면서 점수 다 벌어 놨는데 10라운드에 카운터 한방 맞고 KO로 질거 같은 느낌이었죠.
    당연히 로이스터 재계약 할줄 알았는데 난데없이 양승호.
    어쨋든 우승은 못하더라도 꾸준히 상위권에 있는 팀으론 있었을거 같네요.

  • 26.05.05 11:09

    팬들이아직도그리워하지만ㅜㅜㅜ오면안됩니다ㅜㅜ

  • 26.05.05 10:06

    진짜 로이스터때는 졸라 재밌게 보고 열정적으로 응원도 하고 했었는데...이제 안봄

  • 26.05.05 10:09

    저때 타선은 진짜좋았는데 문제는 다른팀들도 전력들이 빵빵했다는게 문제ㅋㅋ

  • 26.05.05 10:15

    야구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다 아는 선수들 이네요 ㅎ

  • 26.05.05 10:21

    이때 우승했어야하는데

  • 26.05.05 10:24

    저때 롯데 야구가 제일 낭만있고 재밌었음.. 열대 맞아도 열한대 때리자 정신으로 ㅎㅎ
    한명한명의 투지가 장난아니었던 시절

  • 26.05.05 10:41

    9번까지 거를 타자가없넼ㅋㅋㅋ

  • 26.05.05 10:51

    어린이회원출신임
    1루 잡으로 오전11시에 가서
    12시간을 술 빨던 골수빠돌에서
    강민호 가고 야구 손절 10년 다되감
    손아섭 가고 저주 퍼부으며
    롯데 이름만 들어도 이가 갈림
    개같이 망해라
    모기업 바뀌면 다시 응원한다

  • 26.05.05 10:54

    이대호7관왕 시절인가?

  • 26.05.05 11:10

    그리고 다들 젊다 ㄷㄷㄷㄷ

  • 26.05.05 11:30

    임작가도 보고 싶네ㅋ

  • 26.05.05 11:48

    10롯데는 진짜 아쉽긴 했죠ㅜㅜ 이게 벌써 16년전이라니 ㄷㄷ

  • 26.05.05 11:53

    국대네ㅎㄷㄷ

  • 26.05.05 12:01

    손아섭 롯데까지 보고 끊은듯..

  • 26.05.05 12:03

    저때는 야구봤지.

  • 26.05.05 12:20

    만년 꼴지하다가 환화덕에 꼴지 앞에 서게 되고
    로이스터 덕에 2등까지 가게된건데 롯데에서 만년 2등 안된다고 로이스터 보내고 그후로 다시 만년 꼴지를 유지함

  • 26.05.05 14:41

    이때 우승할줄 알았는데 플레오프 3:0에서 내리 져서

  • 26.05.05 15:09

    타율 제일 낮은 타자가 2할8푼인가 9푼인가 그랬음 ㄷㄷㄷ

  • 26.05.05 15:21

    로이스터 감독님이 유망주들 다 포텐 터트려가며 8888577을 3년 연속 플옵팀으로 만들어놨더니
    우승 못시키는 감독은 필요없다며 자르고 데려온게 입시비리 인간백정이었죠
    그렇게 키운 선수들은 하나 둘 갈려나갔고 내쫓듯 트레이드하며 망해버렸..

  • 26.05.05 16:07

    + 박기혁

  • 26.05.05 16:08

    가.
    가.
    가.
    가~~~~
    가르시아 가르시아 가르시아 가르시아

  • 26.05.05 16:35

    두산, sk보다 야구를 못해서. 투수, 수비 등

  • 26.05.05 16:50

    뭔가 그시절 롯데는 중요한 순간에는 모레알이였음

  • 26.05.05 19:09

    끈적끈적한 야구, 팀웍, 발야구, 짜내는 득점 이런거 안 됨. 평생 안 됨.

  • 26.05.05 21:19

    솔직히 롯데는 텄다고 봐야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