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와 어디냐? 졸라 가보고 싶다
먹어보고싶다ㅠ
와 3000엔!! 싸다 싸
개미쳐땨
진짜 가고싶다.
와 저거먹으러 가야겠다 ㄷㄷ
언제 가격인지 모르겠지만,정말 가성비 좋네요.도쿄 가게 되면 꼭 들를 듯.
와 일단 초밥자체가 겁니 크네요 ㅋㅋ 배터겠는데;;
큰 초밥을 싫어해서
크기 보소 ㄷㄷㄷ
어딘가요?
첫댓글 와 어디냐? 졸라 가보고 싶다
먹어보고싶다ㅠ
와 3000엔!! 싸다 싸
개미쳐땨
진짜 가고싶다.
와 저거먹으러 가야겠다 ㄷㄷ
언제 가격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가성비 좋네요.
도쿄 가게 되면 꼭 들를 듯.
와 일단 초밥자체가 겁니 크네요 ㅋㅋ 배터겠는데;;
큰 초밥을 싫어해서
크기 보소 ㄷㄷㄷ
어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