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도쿄 3천엔 초밥
추천 0 조회 42,182 26.05.05 15:34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5:35

    첫댓글 와 어디냐? 졸라 가보고 싶다

  • 26.05.05 15:35

    먹어보고싶다ㅠ

  • 26.05.05 15:38

    와 3000엔!! 싸다 싸

  • 26.05.05 15:40

    개미쳐땨

  • 26.05.05 15:46

    진짜 가고싶다.

  • 26.05.05 15:55

    와 저거먹으러 가야겠다 ㄷㄷ

  • 26.05.05 16:07

    언제 가격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가성비 좋네요.

    도쿄 가게 되면 꼭 들를 듯.

  • 26.05.05 16:41

    와 일단 초밥자체가 겁니 크네요 ㅋㅋ 배터겠는데;;

  • 26.05.05 16:43

    큰 초밥을 싫어해서

  • 26.05.05 18:36

    크기 보소 ㄷㄷㄷ

  • 26.05.05 19:24

    어딘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