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40주년 콘서트 '나는 임재범이다' 서울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1월 대구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광주, 대전 등 전국 12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과 호흡해온 투어의 최종 피날레다. 데뷔 40주년을 맞이해 자신의 음악 세계를 집대성한 이번 무대에서 임재범은 가장 그다운 방식으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넬 계획이다.
첫댓글 목이 안좋아졌나...왜? 팬들을 만족 시킬 수 없다 그런?
가수가 뭔 은퇴여? 계속 해줘
바로 여러분
이런 무식한 댓글을 보았나!!재범이령이 62년생이신데...트로트가순줄아나?...띠부럴 진짜!!이종에 이헌 수준낮은 댓글이라니...ㅠㅠ진짜 엠병이네요... 재범이형 노래는 계속할 수 있는 노래가 절.대 아닙니다!
워낙에 독보적인 보컬이라 아쉬워서들 그러시겠죠 ㅎㅎ51년생이신 롭 핼포드 행님도 아직 현역이시잖아요 ㅎㅎ
자리도 몇석 안남았네요 앞에서 보고 싶은디 ㅜ
음색이 워낙 사기라서 문오버벌본스트릿같은 째지한 음악으로 충분히 이어갈수있을꺼같은데 아쉽네
스팅 shape of my heart 잘 부르셨죠 ㅠ
힘이 딸려보이긴함..
일산콘 갔었는데 고음은 역시 성대결절때문에 힘들어보이긴했지만 그걸 넘어서는 감동의 무대들이었습니다. 곡 셋리스트도 너무좋았어요
영화계라도 데뷔하시길!
첫댓글 목이 안좋아졌나...왜?
팬들을 만족 시킬 수 없다 그런?
가수가 뭔 은퇴여? 계속 해줘
바로 여러분
이런 무식한 댓글을 보았나!!
재범이령이 62년생이신데...트로트가순줄아나?...띠부럴 진짜!!
이종에 이헌 수준낮은 댓글이라니...ㅠㅠ
진짜 엠병이네요... 재범이형 노래는 계속할 수 있는 노래가 절.대 아닙니다!
워낙에 독보적인 보컬이라 아쉬워서들 그러시겠죠 ㅎㅎ
51년생이신 롭 핼포드 행님도 아직 현역이시잖아요 ㅎㅎ
자리도 몇석 안남았네요 앞에서 보고 싶은디 ㅜ
음색이 워낙 사기라서 문오버벌본스트릿같은 째지한 음악으로 충분히 이어갈수있을꺼같은데 아쉽네
스팅 shape of my heart 잘 부르셨죠 ㅠ
힘이 딸려보이긴함..
일산콘 갔었는데 고음은 역시 성대결절때문에 힘들어보이긴했지만 그걸 넘어서는 감동의 무대들이었습니다.
곡 셋리스트도 너무좋았어요
영화계라도 데뷔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