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한달간 140번 지하철 "부정승차"한 어느 조선족
추천 1 조회 5,429 26.05.05 23:10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11

    첫댓글 씹선족

  • 26.05.05 23:15

    다 걷어들여라

  • 26.05.05 23:22

    저런 바퀴벌레같은 것들이랑 뭔 대화를 해 그냥 벌금 때려버리고 됐으니까 꺼지라고 하면 되지.

  • 26.05.05 23:26

    울면 단줄 아나 ㅋㅋ

  • 26.05.05 23:29

    짱개이 시발새기들

  • 26.05.05 23:31

    조선족 박멸

  • 26.05.05 23:36

    법에 대해 몰라가지고??
    저런 벌ㄹ레들은 살처분해야하눈데 ㅅㅂ

  • 26.05.06 00:01

    시벌것들이 아쉬울땐 모른척..........

  • 26.05.06 00:02

    조ㄲ.... 중국에는 지하철 없냐? 중국도 지하철 부정승차하다가 걸리면 벌금이 있는데 왜 몰라?

  • 26.05.06 00:12

    모른다면 처벌로 알게해주면 됨

  • 26.05.06 00:21

    저런 중국놈들 다 내보내야함

  • 26.05.06 00:28

    조선족 f1 비자 없애자. 차라리 한족이 괜춘.

  • 26.05.06 00:29

    모르면 멍청세 낸다고 생각해야지

  • 26.05.06 00:39

    거짓말이지

  • 26.05.06 02:21

    거짓말입니다.
    중국이 안지키는 비율은 높을수있지만
    저런 행위가 합당하다거나 저런것이 없지 않음
    심지어 우리나라에서 저만치 오래살았다면 다알면서 저러는거임

  • 26.05.06 05:40

    저걸 변명이라고 ..몰랐어도 하면 안되는일은 누구나 다 알게되있다. 안가르쳐 줘도..양심이 없으니 하는짓

  • 26.05.06 07:46

    박멸

  • 26.05.06 09:16

    병신짱깨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