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씹선족
다 걷어들여라
저런 바퀴벌레같은 것들이랑 뭔 대화를 해 그냥 벌금 때려버리고 됐으니까 꺼지라고 하면 되지.
울면 단줄 아나 ㅋㅋ
짱개이 시발새기들
조선족 박멸
법에 대해 몰라가지고??저런 벌ㄹ레들은 살처분해야하눈데 ㅅㅂ
시벌것들이 아쉬울땐 모른척..........
조ㄲ.... 중국에는 지하철 없냐? 중국도 지하철 부정승차하다가 걸리면 벌금이 있는데 왜 몰라?
모른다면 처벌로 알게해주면 됨
저런 중국놈들 다 내보내야함
조선족 f1 비자 없애자. 차라리 한족이 괜춘.
모르면 멍청세 낸다고 생각해야지
거짓말이지
거짓말입니다. 중국이 안지키는 비율은 높을수있지만 저런 행위가 합당하다거나 저런것이 없지 않음심지어 우리나라에서 저만치 오래살았다면 다알면서 저러는거임
저걸 변명이라고 ..몰랐어도 하면 안되는일은 누구나 다 알게되있다. 안가르쳐 줘도..양심이 없으니 하는짓
박멸
병신짱깨련
첫댓글 씹선족
다 걷어들여라
저런 바퀴벌레같은 것들이랑 뭔 대화를 해 그냥 벌금 때려버리고 됐으니까 꺼지라고 하면 되지.
울면 단줄 아나 ㅋㅋ
짱개이 시발새기들
조선족 박멸
법에 대해 몰라가지고??
저런 벌ㄹ레들은 살처분해야하눈데 ㅅㅂ
시벌것들이 아쉬울땐 모른척..........
조ㄲ.... 중국에는 지하철 없냐? 중국도 지하철 부정승차하다가 걸리면 벌금이 있는데 왜 몰라?
모른다면 처벌로 알게해주면 됨
저런 중국놈들 다 내보내야함
조선족 f1 비자 없애자. 차라리 한족이 괜춘.
모르면 멍청세 낸다고 생각해야지
거짓말이지
거짓말입니다.
중국이 안지키는 비율은 높을수있지만
저런 행위가 합당하다거나 저런것이 없지 않음
심지어 우리나라에서 저만치 오래살았다면 다알면서 저러는거임
저걸 변명이라고 ..몰랐어도 하면 안되는일은 누구나 다 알게되있다. 안가르쳐 줘도..양심이 없으니 하는짓
박멸
병신짱깨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