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여수 섬 박람회 최근 상황
추천 0 조회 14,738 26.05.06 01:19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1:27

    첫댓글 세금도둑들

  • 26.05.06 01:28

    감사 들어가자

  • 26.05.06 01:34

    대통령이 총리한테 잘준비해라 지시했을텐데
    뭐지.

  • 26.05.06 01:55

    지시를 했지만 현실이 거의 지옥도인 상황이라
    머리 터질겁니다.
    누가 얼마나 해먹으라고 구상한건지 모르겠지만
    찐 개판인듯

  • 26.05.06 02:07

    김민석은 한번 스윽 둘러보고 지자체가 알아서 해라고 말하고 토꼈어요
    전당대회 준비하는데 방해가 될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 26.05.06 01:58

    나랏돈이 달달하긴 하지?

  • 26.05.06 02:33

    ㅋㅋㅋㅋㅋㅋ 날로 세금 처먹네

  • 26.05.06 03:21

    저런 일이 아무리 많이 벌어져도 누가 책임 졌다는 말 들은 적이 없음 f1도 잼버리도 양심들이 없음 너도 나도 해 먹기로 시합을 하는 건지

  • 26.05.06 05:07

    난 섬 박람회 라는것 자체가 이해가 안되던데

  • 26.05.06 05:46

    지금이라도 접어라

  • 26.05.06 06:32

    장소부터가 거지같음.. 뭐 저런곳에서 하는지

  • 26.05.06 06:35

    국제 행사는 자꾸 유치할려고 하면서 개판으로 준비하네

  • 26.05.06 06:38

    세금 썩는게 보이네

  • 26.05.06 08:46

    토호들 천국 지방.. 그냥 대놓고 해쳐먹고 정치인들 표떨어지니 이악물고 못본체..멀리갈수록 바닷가로 갈수록 그들만의 세계 어촌들 바다를 쓰레기장 삼아 마구 오염시키는것도 정말..산이나 온국토가 다 정비가 되었는데 바다만 치외법권수준 무법천지임

  • 26.05.06 09:40

    담당 공무원이 워낙 답답하니까
    충주맨한테 홍보요청해서 돌려까기 해달라고 작전짠거같음

  • 26.05.06 15:16

    여수사람인데 섬박람회가 뭘 보여주고자 하는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