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세금도둑들
감사 들어가자
대통령이 총리한테 잘준비해라 지시했을텐데뭐지.
지시를 했지만 현실이 거의 지옥도인 상황이라 머리 터질겁니다. 누가 얼마나 해먹으라고 구상한건지 모르겠지만 찐 개판인듯
김민석은 한번 스윽 둘러보고 지자체가 알아서 해라고 말하고 토꼈어요 전당대회 준비하는데 방해가 될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나랏돈이 달달하긴 하지?
ㅋㅋㅋㅋㅋㅋ 날로 세금 처먹네
저런 일이 아무리 많이 벌어져도 누가 책임 졌다는 말 들은 적이 없음 f1도 잼버리도 양심들이 없음 너도 나도 해 먹기로 시합을 하는 건지
난 섬 박람회 라는것 자체가 이해가 안되던데
지금이라도 접어라
장소부터가 거지같음.. 뭐 저런곳에서 하는지
국제 행사는 자꾸 유치할려고 하면서 개판으로 준비하네
세금 썩는게 보이네
토호들 천국 지방.. 그냥 대놓고 해쳐먹고 정치인들 표떨어지니 이악물고 못본체..멀리갈수록 바닷가로 갈수록 그들만의 세계 어촌들 바다를 쓰레기장 삼아 마구 오염시키는것도 정말..산이나 온국토가 다 정비가 되었는데 바다만 치외법권수준 무법천지임
담당 공무원이 워낙 답답하니까충주맨한테 홍보요청해서 돌려까기 해달라고 작전짠거같음
여수사람인데 섬박람회가 뭘 보여주고자 하는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첫댓글 세금도둑들
감사 들어가자
대통령이 총리한테 잘준비해라 지시했을텐데
뭐지.
지시를 했지만 현실이 거의 지옥도인 상황이라
머리 터질겁니다.
누가 얼마나 해먹으라고 구상한건지 모르겠지만
찐 개판인듯
김민석은 한번 스윽 둘러보고 지자체가 알아서 해라고 말하고 토꼈어요
전당대회 준비하는데 방해가 될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나랏돈이 달달하긴 하지?
ㅋㅋㅋㅋㅋㅋ 날로 세금 처먹네
저런 일이 아무리 많이 벌어져도 누가 책임 졌다는 말 들은 적이 없음 f1도 잼버리도 양심들이 없음 너도 나도 해 먹기로 시합을 하는 건지
난 섬 박람회 라는것 자체가 이해가 안되던데
지금이라도 접어라
장소부터가 거지같음.. 뭐 저런곳에서 하는지
국제 행사는 자꾸 유치할려고 하면서 개판으로 준비하네
세금 썩는게 보이네
토호들 천국 지방.. 그냥 대놓고 해쳐먹고 정치인들 표떨어지니 이악물고 못본체..멀리갈수록 바닷가로 갈수록 그들만의 세계 어촌들 바다를 쓰레기장 삼아 마구 오염시키는것도 정말..산이나 온국토가 다 정비가 되었는데 바다만 치외법권수준 무법천지임
담당 공무원이 워낙 답답하니까
충주맨한테 홍보요청해서 돌려까기 해달라고 작전짠거같음
여수사람인데 섬박람회가 뭘 보여주고자 하는건지도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