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연봉 1억에 어울리는 차
추천 0 조회 51,160 26.05.06 06:06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6:16

    첫댓글 좀 무리해서 그랜저 정도? ㅎ

  • 26.05.06 06:23

    말도 안되는 기준 ㅋㅋ

  • 26.05.06 06:37

    ㅋㅋㅋㅋㅋ

  • 26.05.06 06:40

    연봉이랑 자산을 같이봐야지

  • 26.05.06 07:02

    제가 1억정도에 g80타거든요
    차에 들어가는돈 보험 세금 기름값 다해봐야 1년에 5백정도 되려나

  • 26.05.06 07:03

    아는 동생 연봉 1억 차 sm5

  • 26.05.06 07:06

    빚없으면 뭘 타도 상관없음

  • 26.05.06 07:22

    자기돈으로 사는건데 뭘 타든 말든
    단 전 차에 큰 돈 쓰는 사람 이해 안되긴 함

  • 26.05.06 07:27

    연봉이랑 자산을 같이 봐야지 ㅋㅋㅋㅋㅋㅋ

  • 26.05.06 07:54

    월300에 그랜저는 죽을죄를 진거였구나..

  • 26.05.06 08:10

    그래도 깡통이래도 소나타 보다는 그랜저.

  • 26.05.06 08:16

    차랑 연봉이 무슨 관계가 있나? 자기 타고 싶은 차 타는거지.

  • 26.05.06 08:35

    일단 연봉1억 되보고 생각하자

  • 26.05.06 08:36

    최저시급 k7은 대역죄인이녀..

  • 26.05.06 08:43

    연봉 1억 넘고 와이프랑 합쳐 연 3억 인데 아반떼 타고 다님 차에 돈안들어가니깐 너무 좋음

  • 26.05.06 08:46

    스파크 타고다님ㅋ

  • 26.05.06 09:19

    재태크 전문가들이 하는 말 기준으로 설명해주신듯. 보통 연봉의 30%정도 되는 차를 타라고 하니까...

  • 26.05.06 09:27

    저는 저말이 맞는다고봅니다
    물론 본인이 사고싶은차 타는거지만요
    제생각은 본인 연봉에 30퍼 차량이 적정선인거같아요..

  • 26.05.06 09:33

    진짜 제네시스 많은데 관리가 되는건가 싶음

  • 26.05.06 10:46

    1억에 소나타면 중고차 파는 당신은 살아 남을수 있을려나

  • 26.05.06 11:02

    개인의 일상과 관점의 차이겠죠.
    저라면 차는 소모품.

  • 26.05.06 11:24

    자기만족 이죠모..ㅋㅋ사람마다 다르니까요 근데 무리해서 사는건 비추~

  • 26.05.06 12:35

    저 펠리세이드 탑니다~!! 와이프가 일시불로 사줬습니다.ㅎ

  • 26.05.06 16:21

    제네시스 얘기가 많은데 법인이 70퍼센트 입니다. 부수입 없고 집 없으면 1억에 소나타는 현실임.

  • 26.05.06 17:00

    그래서 난 동급 서민5호 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