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좀 무리해서 그랜저 정도? ㅎ
말도 안되는 기준 ㅋㅋ
ㅋㅋㅋㅋㅋ
연봉이랑 자산을 같이봐야지
제가 1억정도에 g80타거든요차에 들어가는돈 보험 세금 기름값 다해봐야 1년에 5백정도 되려나
아는 동생 연봉 1억 차 sm5
빚없으면 뭘 타도 상관없음
자기돈으로 사는건데 뭘 타든 말든단 전 차에 큰 돈 쓰는 사람 이해 안되긴 함
연봉이랑 자산을 같이 봐야지 ㅋㅋㅋㅋㅋㅋ
월300에 그랜저는 죽을죄를 진거였구나..
그래도 깡통이래도 소나타 보다는 그랜저.
차랑 연봉이 무슨 관계가 있나? 자기 타고 싶은 차 타는거지.
일단 연봉1억 되보고 생각하자
최저시급 k7은 대역죄인이녀..
연봉 1억 넘고 와이프랑 합쳐 연 3억 인데 아반떼 타고 다님 차에 돈안들어가니깐 너무 좋음
스파크 타고다님ㅋ
재태크 전문가들이 하는 말 기준으로 설명해주신듯. 보통 연봉의 30%정도 되는 차를 타라고 하니까...
저는 저말이 맞는다고봅니다물론 본인이 사고싶은차 타는거지만요제생각은 본인 연봉에 30퍼 차량이 적정선인거같아요..
진짜 제네시스 많은데 관리가 되는건가 싶음
1억에 소나타면 중고차 파는 당신은 살아 남을수 있을려나
개인의 일상과 관점의 차이겠죠.저라면 차는 소모품.
자기만족 이죠모..ㅋㅋ사람마다 다르니까요 근데 무리해서 사는건 비추~
저 펠리세이드 탑니다~!! 와이프가 일시불로 사줬습니다.ㅎ
제네시스 얘기가 많은데 법인이 70퍼센트 입니다. 부수입 없고 집 없으면 1억에 소나타는 현실임.
그래서 난 동급 서민5호 ㅋ
첫댓글 좀 무리해서 그랜저 정도? ㅎ
말도 안되는 기준 ㅋㅋ
ㅋㅋㅋㅋㅋ
연봉이랑 자산을 같이봐야지
제가 1억정도에 g80타거든요
차에 들어가는돈 보험 세금 기름값 다해봐야 1년에 5백정도 되려나
아는 동생 연봉 1억 차 sm5
빚없으면 뭘 타도 상관없음
자기돈으로 사는건데 뭘 타든 말든
단 전 차에 큰 돈 쓰는 사람 이해 안되긴 함
연봉이랑 자산을 같이 봐야지 ㅋㅋㅋㅋㅋㅋ
월300에 그랜저는 죽을죄를 진거였구나..
그래도 깡통이래도 소나타 보다는 그랜저.
차랑 연봉이 무슨 관계가 있나? 자기 타고 싶은 차 타는거지.
일단 연봉1억 되보고 생각하자
최저시급 k7은 대역죄인이녀..
연봉 1억 넘고 와이프랑 합쳐 연 3억 인데 아반떼 타고 다님 차에 돈안들어가니깐 너무 좋음
스파크 타고다님ㅋ
재태크 전문가들이 하는 말 기준으로 설명해주신듯. 보통 연봉의 30%정도 되는 차를 타라고 하니까...
저는 저말이 맞는다고봅니다
물론 본인이 사고싶은차 타는거지만요
제생각은 본인 연봉에 30퍼 차량이 적정선인거같아요..
진짜 제네시스 많은데 관리가 되는건가 싶음
1억에 소나타면 중고차 파는 당신은 살아 남을수 있을려나
개인의 일상과 관점의 차이겠죠.
저라면 차는 소모품.
자기만족 이죠모..ㅋㅋ사람마다 다르니까요 근데 무리해서 사는건 비추~
저 펠리세이드 탑니다~!! 와이프가 일시불로 사줬습니다.ㅎ
제네시스 얘기가 많은데 법인이 70퍼센트 입니다. 부수입 없고 집 없으면 1억에 소나타는 현실임.
그래서 난 동급 서민5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