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요즘은 옥탑인줄알고 내렸는데 자꾸 펜트하우스가 나옴
펜트하우슨지 알았는데 번지점프대더라구요
100프로 먹고 하차했는데1500프로 상승 함 ㅋㅋ쏙쓸 이네
ㄷㄷㄷ
팔천피 가즈아!
지금은 천장인 줄 알고 팔았는데 우주가 있었습니다 아닌가 ㅋㅋ
제가. ...ㅜ.ㅜ.... 전쟁나고 팔았는데 도람푸도 힘을 못쓰는 K주식이네요
매수하고 너무 꼭대기인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몇번 자고 일어나니 허리가 됨
난가.
곱버스인가?
조정 오면 사야지 하는데 화성까지 가고 있다...
첫댓글 요즘은 옥탑인줄알고 내렸는데 자꾸 펜트하우스가 나옴
펜트하우슨지 알았는데 번지점프대더라구요
100프로 먹고 하차했는데
1500프로 상승 함 ㅋㅋ
쏙쓸 이네
ㄷㄷㄷ
팔천피 가즈아!
지금은 천장인 줄 알고 팔았는데 우주가 있었습니다 아닌가 ㅋㅋ
제가. ...ㅜ.ㅜ.... 전쟁나고 팔았는데
도람푸도 힘을 못쓰는 K주식이네요
매수하고 너무 꼭대기인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몇번 자고 일어나니 허리가 됨
난가.
곱버스인가?
조정 오면 사야지 하는데 화성까지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