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천직
약간 역도부나 레슬링부 선생님 같은데
ㅎㅎㅎ잘하시네
저런분이 스승이고 감독이고 코치지....명보 개새키야!!!!
선수 할맛 나겠네
울아들 주짓수 관장은 저런거 하나없고 사진만 찍고 돌아댕기다 부모들한테 항의 무쟈게 받음
첫댓글 천직
약간 역도부나 레슬링부 선생님 같은데
ㅎㅎㅎ잘하시네
저런분이 스승이고 감독이고 코치지....명보 개새키야!!!!
선수 할맛 나겠네
울아들 주짓수 관장은 저런거 하나없고 사진만 찍고 돌아댕기다 부모들한테 항의 무쟈게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