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화제의 웹툰이었던 유부감자의 결말.
추천 0 조회 6,594 26.05.06 09:52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9:58

    첫댓글 저런회피형 남탓인간은 옆에 있으면피곤함

  • 26.05.06 10:06

    새벽 패턴이 완전 다르면 힘들겠다

  • 26.05.06 10:10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새나라의 아저씨 스타일인 저와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전업주부 스타일인 왕이프님이 20년전에 겪은 일들 이네요.
    결국 각방 20년차...
    세식구 모두 각방...
    주말에는 다들 집에 있긴한데 얼굴 못보는 날도 있습니다.

  • 26.05.06 10:11

    연애때도 젤 쓰레기 같은 상대가 회피형인간임

  • 26.05.06 10:14

    관심을 끌었으니 성공한건가

  • 26.05.06 10:16

    욕 나오네 ㅅㅂ
    전화랑 카톡 차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업소도 아니고 가정집에서 75리터를 왜 쓰는거야 모으는 동안 냄새 어쩔

  • 26.05.06 10:34

    쉽지않은 만화네 이거 ㅋㅋㅋ

  • 26.05.06 10:35

    저걸 다 그린게 신기하네..
    회피형 인간들은 저 정도 자신에 대해 알고 있으면 스스로 고칠 노력을 하면 좋을텐데 참 안타깝

  • 26.05.06 10:35

    뭐지 뭔가 존나 버겁네 ㄷㄷㄷ

  • 26.05.06 10:35

    성인의 선택이니 그 후에도 잘 사시길

  • 26.05.06 10:46

    이혼 사유를 직접 그렸네.... 타인에 대한 배려가 없으면서 자긴 바라는 ㅉㅉㅉ

  • 26.05.06 10:47

    가장 문제가 본인이 피해를 줬음에도 상대를 예민보스로 몰고 간 부분인데 이런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음. 특히 여자들이 저렇게 피해자 포지션을 잡으며 자기 포장 및 합리화 하는 것에 능함. 배려가 전제인 결혼 생활에는 안 맞는 사람임.

  • 26.05.06 10:58

    내가 딕션이 좀 좋고 목소리가 특이함



    웃고 갑니다.

  • 26.05.06 11:00

    회피형인간들 극혐합니다.특히 직장동료가 그러면 미쳐돌아요!!!근데 요즘 2~30대들에서 많이 보이더군요.부딪혀서 이겨낼생각은 1도없고....

  • 26.05.06 11:10

    끔찍하네

  • 26.05.06 11:11

    담당자가 컨트롤이 되나 저게.. 지가 그냥 던졌는데 뭐.

  • 26.05.06 11:15

    생활툰 위험함 전에도 이혼한 커플 있음

  • 26.05.06 11:15

    부부상담 하신 일화..

  • 26.05.06 12:46

    와..작가의 너무 일방적인 주장이거나, 상담사가 정상이 아닌거 같은데요...저게 사실이면 상담사가 이혼 영향을 준거 같음...

  • 26.05.06 12:22

    서로 외모만 보고 결혼했네 성격과 생활방식이 완전 달라서 이혼으로 끝났고

  • 26.05.06 12:37

    지 잘못을 남편 탓으로 돌리고 쓰레기를 만든다 허허

  • 26.05.06 13:05

    잠 못자는게 사람 얼마나 미치게 하는 일이라는걸 모른다고...?

  • 26.05.06 23:53

    저거 진짜 사람 미치는건데
    지 잘때 똑같이 해줘야하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