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끄지라
짤은AI죠?
사람일리가 없죠
한심하고 덜떨어진년놈
다 잡아서 용광로에 던져 버리고 싶다
지금 텐트가 문제가 아님니다
삔또가 상해 말을 씹었네 그걸 또 써재껴서 욕쳐듣는 능지는 진짜
사랑한다 에이아이
ㄷ
첫댓글 끄지라
짤은AI죠?
사람일리가 없죠
한심하고 덜떨어진년놈
다 잡아서 용광로에 던져 버리고 싶다
지금 텐트가 문제가 아님니다
삔또가 상해 말을 씹었네
그걸 또 써재껴서 욕쳐듣는 능지는 진짜
사랑한다 에이아이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