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삼전 레츠고
첫댓글 도네이션 300억
부모님. 일가 친척들 건강 검진.. 해외여행 풀패키지..닌텐도 사서 아기랑 게임하기 나머진 그냥 자산관리에 맡김
닌텐도는 왜 아기랑...ㅎㅎ
와이프한테 사달라고 했는데 안사주네요.. ㅠㅠ딸애(5살)가 마리오카트 좋아합니다.
눈 뜬 내내 여자들이랑 놀아야지
가족들 다 집사주고 좀 편히 살고싶은가족들 대출도 싹다 갚아주고
사직서 제출부터
만원만 빌려서 456억 만들고 싶음
건물사고 나오는 돈으로 살아도 떵떵거리면서 살 수 있을듯
저 정도면 이사 ㅅㄲ 귓방맹이 몇대 돌리고 사직서 내도 되겠네
저정도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도 못함..ㅎㅎ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살아야지..ㅎㅎ
저돈이면 주식이고 나발이고 놀아야죠
람보계약
성기훈이 만원뽑은 그짤인가요? 개부럽
개인적으로 보육원에 가전제품들 바꿔주고폐지줍는 어르신들 도와드리고독립운동가 후손분들 중 가난하신분들 후원해드리고나머진 가족에게 쓰면서스트레스 받지 않고 일하거 싶습니다 ㅜㅜ
따뜻한 나라 이민가서 유유자적
혹시나 꿈일까 두려워 전부 출금!
100억만 넘어도 대대손손 잘먹고 잘 살 듯
1대를 거치면서 상속세로 4~50%는 사라짐ㅠ
일단 만원 더 넣어서 456억 맞추고..
가만있어보자.....아침에 사우나가서 몸풀고 마사지 받고연습장가서 연습좀 하다 점심먹고... 피부마사지좀 받고...또 뭐가 있을까.....
저돈 쓰면서 놀래요
컴터 조립해서 나눔 가즈아~~
엄니 빚갚기 아픈데 다 고쳐드리고 효도 해서 정신 못차리게 해드릴듯집 구매 하고 초고사양 컴터 살듯ㅋㅋ 그리고 여행도 가고
그냥 은행에 넣어만놔도죽을때까지 못 쓸듯
난 이 게임을 해봤어요.
저리 많으면다른거 안하고 이자만 받고 살듯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그냥 숨만 쉬고 살고싶다
5억9999만원은 이거저거 막쓸거같고50억은 여기저기 기부할듯 어려우신 노인분들 소녀소년가장애기들 대학학비부족한 학생들 아픈애기들 유기나 학대당한 동물들 돕고도 남을듯..
집한채 사고, 좋은 차 한대 사고, 좋은 악기 사고, 좋은 전자기기 사고 남은거 그냥 예금 넣어놓고 쓸만큼 써도 평생 마르지 않을 돈인데 ㅎㅎ 더 욕심 부릴것도 없음
50억만 남겨두고 다 기부
당장 회사부터 때려친다~~(아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행복하다)일단 여행부터 간다.건물을 매입한다.평생 즐기면서 산다.
일단 김이사 면상에 사직서 집어던지고 욕한사발해주고 조뺑이치소!! 하고 졸라 개간지 뿜으며 퇴사!!
평소 관심있던 산 매입함
좋은일은 다 해보고 싶습니다.......
하고싶은거...집사고.. 차 사고..친동생 집 사주고, 차 사주고..부모님 연금 드리고..
꼴리는데로 막 하고 살래요 ㅋ 도박 마약 빼고
호우야쓰
저 돈 10억만 현금 나머지 전부 ETF에 투자해서 배당금으로 먹고 살고 조용히 여행 다니면서 기부도 하고 경험을 해 봤음 좋겠네요..
주식은 10억이고 100억이고 매수에 제한이 없나요?
첫댓글 도네이션 300억
부모님. 일가 친척들 건강 검진.. 해외여행 풀패키지..
닌텐도 사서 아기랑 게임하기 나머진 그냥 자산관리에 맡김
닌텐도는 왜 아기랑...ㅎㅎ
와이프한테 사달라고 했는데 안사주네요.. ㅠㅠ
딸애(5살)가 마리오카트 좋아합니다.
눈 뜬 내내 여자들이랑 놀아야지
가족들 다 집사주고 좀 편히 살고싶은
가족들 대출도 싹다 갚아주고
사직서 제출부터
만원만 빌려서 456억 만들고 싶음
건물사고 나오는 돈으로 살아도 떵떵거리면서 살 수 있을듯
저 정도면 이사 ㅅㄲ 귓방맹이 몇대 돌리고 사직서 내도 되겠네
저정도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도 못함..ㅎㅎ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살아야지..ㅎㅎ
저돈이면 주식이고 나발이고 놀아야죠
람보계약
성기훈이 만원뽑은 그짤인가요? 개부럽
개인적으로
보육원에 가전제품들 바꿔주고
폐지줍는 어르신들 도와드리고
독립운동가 후손분들 중 가난하신분들 후원해드리고
나머진 가족에게 쓰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일하거 싶습니다 ㅜㅜ
따뜻한 나라 이민가서 유유자적
혹시나 꿈일까 두려워 전부 출금!
100억만 넘어도 대대손손 잘먹고 잘 살 듯
1대를 거치면서 상속세로 4~50%는 사라짐ㅠ
일단 만원 더 넣어서 456억 맞추고..
가만있어보자.....아침에 사우나가서 몸풀고 마사지 받고
연습장가서 연습좀 하다 점심먹고... 피부마사지좀 받고...또 뭐가 있을까.....
저돈 쓰면서 놀래요
컴터 조립해서 나눔 가즈아~~
엄니 빚갚기 아픈데 다 고쳐드리고 효도 해서 정신 못차리게 해드릴듯
집 구매 하고 초고사양 컴터 살듯ㅋㅋ 그리고 여행도 가고
그냥 은행에 넣어만놔도
죽을때까지 못 쓸듯
난 이 게임을 해봤어요.
저리 많으면
다른거 안하고
이자만 받고 살듯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그냥 숨만 쉬고 살고싶다
5억9999만원은 이거저거 막쓸거같고
50억은 여기저기 기부할듯 어려우신 노인분들 소녀소년가장애기들 대학학비부족한 학생들 아픈애기들
유기나 학대당한 동물들 돕고도 남을듯..
집한채 사고, 좋은 차 한대 사고, 좋은 악기 사고, 좋은 전자기기 사고 남은거 그냥 예금 넣어놓고 쓸만큼 써도 평생 마르지 않을 돈인데 ㅎㅎ 더 욕심 부릴것도 없음
50억만 남겨두고 다 기부
당장 회사부터 때려친다~~(아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행복하다)
일단 여행부터 간다.
건물을 매입한다.
평생 즐기면서 산다.
일단 김이사 면상에 사직서 집어던지고 욕한사발해주고 조뺑이치소!! 하고 졸라 개간지 뿜으며 퇴사!!
평소 관심있던 산 매입함
좋은일은 다 해보고 싶습니다.......
하고싶은거...집사고.. 차 사고..친동생 집 사주고, 차 사주고..부모님 연금 드리고..
꼴리는데로 막 하고 살래요 ㅋ 도박 마약 빼고
호우야쓰
저 돈 10억만 현금 나머지 전부 ETF에 투자해서 배당금으로 먹고 살고 조용히 여행 다니면서 기부도 하고 경험을 해 봤음 좋겠네요..
주식은 10억이고 100억이고 매수에 제한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