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당신의 계좌에 이 금액이 있다면 하고싶은것은?
추천 0 조회 5,515 26.05.06 11:39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1:46

    첫댓글 도네이션 300억

  • 26.05.06 22:54

  • 26.05.06 11:48

    부모님. 일가 친척들 건강 검진.. 해외여행 풀패키지..
    닌텐도 사서 아기랑 게임하기 나머진 그냥 자산관리에 맡김

  • 26.05.06 11:50

    닌텐도는 왜 아기랑...ㅎㅎ

  • 26.05.06 11:54

    와이프한테 사달라고 했는데 안사주네요.. ㅠㅠ
    딸애(5살)가 마리오카트 좋아합니다.

  • 26.05.06 11:49

    눈 뜬 내내 여자들이랑 놀아야지

  • 26.05.06 11:52

    가족들 다 집사주고 좀 편히 살고싶은
    가족들 대출도 싹다 갚아주고

  • 26.05.06 11:53

    사직서 제출부터

  • 26.05.06 11:55

    만원만 빌려서 456억 만들고 싶음

  • 26.05.06 11:56

    건물사고 나오는 돈으로 살아도 떵떵거리면서 살 수 있을듯

  • 26.05.06 11:56

    저 정도면 이사 ㅅㄲ 귓방맹이 몇대 돌리고 사직서 내도 되겠네

  • 26.05.06 11:56

    저정도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도 못함..ㅎㅎ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살아야지..ㅎㅎ

  • 26.05.06 11:59

    저돈이면 주식이고 나발이고 놀아야죠

  • 26.05.06 11:59

    람보계약

  • 26.05.06 12:02

    성기훈이 만원뽑은 그짤인가요? 개부럽

  • 26.05.06 12:05

    개인적으로

    보육원에 가전제품들 바꿔주고
    폐지줍는 어르신들 도와드리고
    독립운동가 후손분들 중 가난하신분들 후원해드리고

    나머진 가족에게 쓰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일하거 싶습니다 ㅜㅜ

  • 26.05.06 12:07

    따뜻한 나라 이민가서 유유자적

  • 26.05.06 12:08

    혹시나 꿈일까 두려워 전부 출금!

  • 26.05.06 12:09

    100억만 넘어도 대대손손 잘먹고 잘 살 듯

  • 26.05.06 12:19

    1대를 거치면서 상속세로 4~50%는 사라짐ㅠ

  • 26.05.06 12:11

    일단 만원 더 넣어서 456억 맞추고..

  • 26.05.06 12:13

    가만있어보자.....아침에 사우나가서 몸풀고 마사지 받고
    연습장가서 연습좀 하다 점심먹고... 피부마사지좀 받고...또 뭐가 있을까.....

  • 26.05.06 12:14

    저돈 쓰면서 놀래요

  • 26.05.06 12:20

    컴터 조립해서 나눔 가즈아~~

  • 26.05.06 12:24

    엄니 빚갚기 아픈데 다 고쳐드리고 효도 해서 정신 못차리게 해드릴듯
    집 구매 하고 초고사양 컴터 살듯ㅋㅋ 그리고 여행도 가고

  • 26.05.06 12:24

    그냥 은행에 넣어만놔도
    죽을때까지 못 쓸듯

  • 26.05.06 12:24

    난 이 게임을 해봤어요.

  • 26.05.06 12:28

    저리 많으면
    다른거 안하고
    이자만 받고 살듯

  • 26.05.06 12:42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그냥 숨만 쉬고 살고싶다

  • 26.05.06 12:51

    5억9999만원은 이거저거 막쓸거같고
    50억은 여기저기 기부할듯 어려우신 노인분들 소녀소년가장애기들 대학학비부족한 학생들 아픈애기들
    유기나 학대당한 동물들 돕고도 남을듯..

  • 26.05.06 12:57

    집한채 사고, 좋은 차 한대 사고, 좋은 악기 사고, 좋은 전자기기 사고 남은거 그냥 예금 넣어놓고 쓸만큼 써도 평생 마르지 않을 돈인데 ㅎㅎ 더 욕심 부릴것도 없음

  • 26.05.06 13:11

    50억만 남겨두고 다 기부

  • 26.05.06 13:14

    당장 회사부터 때려친다~~(아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행복하다)
    일단 여행부터 간다.
    건물을 매입한다.
    평생 즐기면서 산다.

  • 26.05.06 14:07

    일단 김이사 면상에 사직서 집어던지고 욕한사발해주고 조뺑이치소!! 하고 졸라 개간지 뿜으며 퇴사!!

  • 26.05.06 14:42

    평소 관심있던 산 매입함

  • 26.05.06 15:20

    좋은일은 다 해보고 싶습니다.......

  • 26.05.06 15:25

    하고싶은거...집사고.. 차 사고..친동생 집 사주고, 차 사주고..부모님 연금 드리고..

  • 26.05.06 15:25

    꼴리는데로 막 하고 살래요 ㅋ 도박 마약 빼고

  • 26.05.06 17:03

    호우야쓰

  • 26.05.06 17:33

    저 돈 10억만 현금 나머지 전부 ETF에 투자해서 배당금으로 먹고 살고 조용히 여행 다니면서 기부도 하고 경험을 해 봤음 좋겠네요..

  • 26.05.06 18:23

    주식은 10억이고 100억이고 매수에 제한이 없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