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다이어트 하려고 구운계란 샀거든
추천 0 조회 11,718 26.05.06 12:49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53

    첫댓글 똥싸면 병아리 나올듯

  • 26.05.06 12:55

    계란만 먹고나면 또 탄수화물이 땡깁니다.

  • 26.05.06 12:58

    한 2개쯤 먹었을때 자연스럽게 라면물 올려야되는데 ㅋ

  • 26.05.06 13:04

    하루 2개만 먹는데...21개면 다이어트가 안되지않을까

  • 26.05.06 13:08

    회사에 다이어트도시락 사서 한끼에 2개씩 처먹는 놈도봤습니다 ㅋㅋㅋ

  • 26.05.06 13:09

    라면국물로 내리면 쫙

  • 26.05.06 13:13

    서너개는 쑥쑥 들어가도 그 이상가면 물리던데 대단하네

  • 26.05.06 13:21

    그냥 마운자로 맞자

  • 26.05.06 13:23

    속 더부룩하고 방구 엄청나오고 설사엄청함

  • 26.05.06 13:23

    식탐이 엄청나네

  • 26.05.06 13:24

    저것도 며칠 못 감..그래봤자 한3일? 그 후엔 다른게 땡기겠지

  • 26.05.06 13:34

    삶은계란 두개이상 먹기 힘들던데
    대단하다

  • 26.05.06 15:27

    두 개 이상 먹으면 체할 것 같던데.

  • 26.05.06 15:43

    운동을 해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