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똥싸면 병아리 나올듯
계란만 먹고나면 또 탄수화물이 땡깁니다.
한 2개쯤 먹었을때 자연스럽게 라면물 올려야되는데 ㅋ
하루 2개만 먹는데...21개면 다이어트가 안되지않을까
회사에 다이어트도시락 사서 한끼에 2개씩 처먹는 놈도봤습니다 ㅋㅋㅋ
라면국물로 내리면 쫙
서너개는 쑥쑥 들어가도 그 이상가면 물리던데 대단하네
그냥 마운자로 맞자
속 더부룩하고 방구 엄청나오고 설사엄청함
식탐이 엄청나네
저것도 며칠 못 감..그래봤자 한3일? 그 후엔 다른게 땡기겠지
삶은계란 두개이상 먹기 힘들던데대단하다
두 개 이상 먹으면 체할 것 같던데.
운동을 해라
첫댓글 똥싸면 병아리 나올듯
계란만 먹고나면 또 탄수화물이 땡깁니다.
한 2개쯤 먹었을때 자연스럽게 라면물 올려야되는데 ㅋ
하루 2개만 먹는데...21개면 다이어트가 안되지않을까
회사에 다이어트도시락 사서 한끼에 2개씩 처먹는 놈도봤습니다 ㅋㅋㅋ
라면국물로 내리면 쫙
서너개는 쑥쑥 들어가도 그 이상가면 물리던데 대단하네
그냥 마운자로 맞자
속 더부룩하고 방구 엄청나오고 설사엄청함
식탐이 엄청나네
저것도 며칠 못 감..그래봤자 한3일? 그 후엔 다른게 땡기겠지
삶은계란 두개이상 먹기 힘들던데
대단하다
두 개 이상 먹으면 체할 것 같던데.
운동을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