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첫댓글 저점에 잘 들어간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근데 대형편의점이면 모르겠는데 너무 몰빵한거 아닌가 ㅋㅋㅋㅋㅋ
유통기한 짧아서 안될꺼같은데..ㅜㅋ
훔..울 초6 큰아들 기다리고 있던데..오늘 성공했을라나..
오 포켓몬 만화책느낌 스티커네요 갖고싶다
현수막하나 걸어두면 다 팔릴 듯..
성공일듯
첫댓글 저점에 잘 들어간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근데 대형편의점이면 모르겠는데 너무 몰빵한거 아닌가 ㅋㅋㅋㅋㅋ
유통기한 짧아서 안될꺼같은데..ㅜㅋ
훔..울 초6 큰아들 기다리고 있던데..오늘 성공했을라나..
오 포켓몬 만화책느낌 스티커네요 갖고싶다
현수막하나 걸어두면 다 팔릴 듯..
성공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