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간호사가 3년 동안 태움 당한 이유.
추천 0 조회 6,756 26.05.06 14:01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04

    첫댓글 ㄱ년들

  • 26.05.06 14:04

    와...사람새퀴냐...

  • 26.05.06 14:04

    설마

  • 26.05.06 14:05

    악마도 진저리 치겠네

  • 26.05.06 14:05

    개 ㅈ같은 년이네 인간새끼냐 저게

  • 26.05.06 14:06

    진짜 악마새끼네

  • 26.05.06 14:07

    개같은 년.
    저런 년 애비애미도 암 걸려야 공평한 세상이 될텐데.

  • 26.05.06 14:09

    암세포같은냔~ ㄷㄷ

  • 26.05.06 14:09

    소년가장 비슷했던 입장에서 정말 썅냔이네요

  • 26.05.06 14:10

    미친년 놈을 못 만나서 저러는구나. 나같음 눈깔 돌아서 들이 받았을 건데.

  • 26.05.06 14:11

    그냥 소설은 소설로 보는게 맞아요.

  • 26.05.06 14:11

    짐승만도 못한년아..

  • 26.05.06 14:16

    악마를 보았다

  • 26.05.06 14:18

    진짜 태워벌라 팍씨

  • 26.05.06 14:20

    역시 헤드 ㅋㅋㅋ

  • 26.05.06 14:21

    간호사들 고생도 많이하던데 왜 괴롭히냐

  • 26.05.06 14:23

    와 찐 씨발개썅족가튼년이네요
    저런년은 그냥 저말 하는순간 귀빵맹일...

  • 26.05.06 14:35

    그자리에서 아구창을 쳐돌려야지 뭐 저런 쓰레기가…

  • 26.05.06 14:37

    병원에서 일하는데 타부서 사람 보든말든 작은목소리로 태움 하더라고요

  • 26.05.06 14:37

    이걸 믿으라고?

  • 26.05.06 14:45

    아니 신입이 일을 못하고 나가버리면 결국 힘든건 기존 직원들 아님?....그래놓고선 왜 사람 안뽑아 주냐고 징징거릴거 아닌가? 이해가 안가는 집단이다

  • 26.05.06 14:49

    저 직원은 돈을 벌어야하는 입장이라 직장을 안 나갈거 같으니 맘대로 태우라고 지시한거 같네요. 악마임

  • 26.05.06 14:50

    대가리는 하는게 없죠 의새도 마찬가지

  • 26.05.06 14:52

    가끔 여자들이 더 잔인하다는.......

  • 26.05.06 15:14

    군대도 안가보고 그냥 아무말못하는 수직적 문화만 군대식 문화라고 착각해서 갈구기만 함
    실질적으로 막내 먹을거 엄청사주고 알뜰살뜰 챙겨주는건 알지도 못하면서

  • 26.05.06 15:42

    입사 첫날, 다른사람들 앞에서 대놓고?
    저걸 믿으라고?

  • 26.05.06 15:42

    애미애비 딸년 저 ㅈㄹ에 벌받아서 암걸릴 듯.

  • 26.05.06 15:55

    주작 냄새가 너무 나는데 이건
    뭔 서사도 없이 첫날 저렇게까지 한다고?

  • 26.05.06 16:01

    매쓰가 안무섭나

  • 26.05.06 16:19

    가끔보면 간호업계는 여자들의 군생활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 26.05.06 16:31

    대학병원에수 임신 중인 간호사한테 태아가지고 패드립치는거 실제로 들어서 마냥 주작인거 같지 않네요

  • 26.05.06 16:34

    와...충격이다...악마도 혀를 내두르겠다..

  • 26.05.06 16:35

    사탄도 울고 가겠네 군대도 안가는것들이 더 부조리 군대 같이 구니..

  • 26.05.06 16:52

    구라일듯. 여자들이 왕따 시키는거보면 거기에는 자기는 매우 착한 사람 코스프레하면서 피해자는 구라쟁이, 뒷담쟁이(걔가 너 뒤에서 씹음), 가식쟁이, 문란함, 이런식으로 이상하고 나쁘고 역겨운 사람하고 몰아가서 주도하고 갈구는건데 만나자마자 안타까운 사람 앞에서 대놓고 자기가 역대급 악녀 싸이코 선언한다고? 구라같네요.

  • 26.05.06 16:51

    어찌 저런 생각을 ㅎㄷㄷ

  • 26.05.06 17:14

    주작이겠죠

  • 26.05.06 18:22

    개 씨 ㅂ 년들 나중에 니 자식들이 그업보를 다 돌려받을거다

  • 26.05.06 20:21

    확실히 여자들은 물리력으로 응징받는 경우가 드물다보니 리미트가 없는거 같아요

  • 26.05.07 00:14

    딸애 간호사입사 동기 다 나갔던데유 아직 까지 태움 장난 아니래유.

  • 26.05.07 20:33

    나는 학교에 군대에 직장에 다 전화하고 민원 폭탄 던져서 초토화시키는 요즘 부모들이 왜 간호사 태움은 못 없애는지 그게 궁금합니다. 너무 대표적인 직장 괴롭힘이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