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여자 능력 하나도 없는데 어리고 예쁘면 결혼 가능할까?.
추천 0 조회 4,797 26.05.06 15:31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32

    첫댓글 빚까지 없으면 베스트지

  • 26.05.06 15:34

    저 사진 여자면 투잡, 쓰리잡이라도 뛰어서 먹여살려야지 ㅎㅎ
    퇴근할 맛 나겠네

  • 26.05.06 15:33

    수빈이라면 4번도 가..

  • 26.05.06 15:35

    아야~~~

    어리고 이쁜게 능력이다

  • 26.05.06 15:36

    연봉 1억의 40대 추녀 vs 백수 20대 초반 미녀
    저라면 무적권 20대 초반 미녀. 어차피 현실도 외벌이로 충분히 먹고 사는데 지장 없음.

  • 26.05.06 23:41

    20초,미녀까지 갈필요없이 미혼기준 연봉 1억 44 vs 백수 34 둘다평범. 대부분 34여 선택할걸요.반대로 남자라면 대부분 44남 선택되겠죠 남자와 여자는 다름

  • 26.05.06 15:38

    동남아에서 시집오는 여자들보면
    어디로 이쁘고 한국말을 못해도 결혼 잘하죠

  • 26.05.06 15:41

    착하먄 최고임. 그리고 안내데스크 꿀임

  • 26.05.06 15:42

    안내데스크. 설명 끝.
    바로 혼인신고.

  • 26.05.06 15:45

    그런 여자가 나한테 안와 ㅠㅠ

  • 26.05.06 15:45

    성별 반대로 바꿔도 무조건 가능함.
    티를 남자보다 안 낼 뿐이지 여자가 오히려 더 외형 멋진 이성 원함.

  • 26.05.06 15:47

    그 흔한 빚조차도 없다고?!!

  • 26.05.06 15:49

    이쁘고 어린게 능력이지. 착하기까지하면 더 능력자

  • 26.05.06 15:53

    결혼 5번가능

  • 26.05.06 15:56

    20대 미녀 백수 재산0 성격 공주 집안일 안함
    vs
    50살 박세리, 전재산 공유, 직장 그만둬도 됨, 단 밤마다 전신 마사지 해줘야 하고
    가끔 잘못하면 골프채로 빠따 맞아야함

  • 26.05.06 15:57

    20대 초미녀인데 , 직업도 있고 ..부모도 평범하고 성격도 착하고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데?

  • 26.05.06 16:00

    눈만 좀 낮추면 가능

  • 26.05.06 16:01

    초딩동창이 성인되자마자 이마트에서 평범하게 일만했을뿐인데ㅡ 직업비하아님.
    시집. ㅈㄴ잘감 이쁘긴했음 이영애류임

  • 26.05.06 16:07

    제 1년 후배...진짜 이쁘고, 착함..그 친구보러 멀리 충주,청주.원주에서 올정도..ㅎㄷㄷ 롯데리아 알바랑 미용실 알바가 전부 심지어 집에 빚도 있는것으로 암

    주유소 5개 소유 및 현금부자 아들인 제 친구랑 결혼함...

    카톡 프로필을 자주 업뎃하는데...업뎃할때마다...사진의 나라가 틀려지더라구요...큰아들은 미국에서 유학중, 둘째아들은 영국에서 음악 전공...막내딸은 제주 국제 학교 다니는중...(외할머니가 제주도에서 캐어중...)

  • 26.05.06 16:08

    결혼해도 불안해서 살겠음?
    그런 여자들은 거절을 못해서 어느순간 환승 결혼해 있을지도

  • 26.05.06 16:09

    결국 인물 값 하겠지

  • 26.05.06 16:12

    착한게 가장 중요함

  • 26.05.06 16:14

    시대초월 젊고 이쁘면 최고의 능력 게다가 착하기까지....ㅡㅡ

  • 26.05.06 16:16

    내가 아니도라도 누구라도 먼저 무조건 데려갈려고 하지

  • 26.05.06 16:24

    남자가 능력이 되면 이쁘고 어리면 됨

  • 26.05.06 16:29

    가능함

  • 26.05.06 16:33

    어휴 내가 투잡을 뛰어서라도 가능이쥬

  • 26.05.06 16:56

    예로부터 여자가 어리고 예쁘면 고시3관왕이라고 했죠

  • 26.05.06 17:36

    무슨 소리야.. 이미 다 가졌네

  • 26.05.06 18:24

    심봤다.

  • 26.05.06 18:43

    남자가 능력 있으면 무조건 어리고 이쁜여자 한테 감 반대여도 그게 본능 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