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00의 효능이 이런 식이었구나 다 맞는 말인줄 알았더만
변이 잘나와요 오늘 ㅋㅋ
하이닉스 주가가 높은 이유.JPG
삼전 하닉. 따따블 가겠구먼..ㅎ
안먹어도 배가 안고픔
이천 밥집인가
첫댓글 00의 효능이 이런 식이었구나 다 맞는 말인줄 알았더만
변이 잘나와요 오늘 ㅋㅋ
하이닉스 주가가 높은 이유.JPG
삼전 하닉. 따따블 가겠구먼..ㅎ
안먹어도 배가 안고픔
이천 밥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