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화장 진짜 잘하네 ㄷ
확실히 다르구나
화장 피부 차이 크다..
화장안한얼굴도 미인이네
이런거 보면 남자가 여자보다 더 잘생긴 듯
그래서 여자들이 남자들 쌩얼이나 안꾸민 얼굴에 심하게 말못하죠 ㅎㅎ 본인들 쌩얼을 잘 알기때문에 ㅋ
원래 노성형 쌩얼기준으로 모든 동물 모두 수컷이 더 잘 생겼습니다못 생기면 ㅅㅅ를 못하거든요ㅠㅠ
기대가 조금 무색해지긴 했지만 사귀고싶다
크러쉬야 화장할 돈으로 피부과가라
7점의 여자임 저런분은 화장을 내가 표현하구싶은데로할수있음
차이가 크군 ㅋㅋㅋㅋ
다 캐스팅하고 대본일듯ㅋㅋㅋ
엄지윤 느낌이 살짝...
우와
으......
킥복싱 챔피언 출신이에요 ㅎㅎ
워매 ㄷㄷ 빡씬 누님이군요
화장하는게 낫네
화장 안한것도 괜찮긴한데화장이 진짜 마술이긴하네..와..
첫댓글 화장 진짜 잘하네 ㄷ
확실히 다르구나
화장 피부 차이 크다..
화장안한얼굴도 미인이네
이런거 보면 남자가 여자보다 더 잘생긴 듯
그래서 여자들이 남자들 쌩얼이나 안꾸민 얼굴에 심하게 말못하죠 ㅎㅎ 본인들 쌩얼을 잘 알기때문에 ㅋ
원래 노성형 쌩얼기준으로 모든 동물 모두 수컷이 더 잘 생겼습니다
못 생기면 ㅅㅅ를 못하거든요ㅠㅠ
기대가 조금 무색해지긴 했지만 사귀고싶다
크러쉬야 화장할 돈으로 피부과가라
7점의 여자임 저런분은 화장을 내가 표현하구싶은데로할수있음
차이가 크군 ㅋㅋㅋㅋ
다 캐스팅하고 대본일듯ㅋㅋㅋ
엄지윤 느낌이 살짝...
우와
으......
킥복싱 챔피언 출신이에요 ㅎㅎ
워매 ㄷㄷ 빡씬 누님이군요
화장하는게 낫네
화장 안한것도 괜찮긴한데
화장이 진짜 마술이긴하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