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배상 해 줘야 하나? 냉장고에 보이게끔 주의 문구라도 해놨으면 모르겠지만 고의로 열어놓은것도 아니고
26.05.06 16:42
미친새낀가 진짜ㅋㅋ 고의적으로 한것도 아닌데 보상은 니미
26.05.06 16:42
근데 미닫이를 활짝 열어놓고 간 것도 아니고 저거 튕겨서 저런건 좀. ..
가게 주인은 장사하면서 자기 기계 상태를 점검할 의무가 전혀 없고 다 손님한테 전가하는건가?
26.05.06 16:43
이준호 닮았네
26.05.06 16:43
곧 지문 뭍은것도 닦아 달라고 하것네..
26.05.06 16:45
저게 보상이 되나????
26.05.06 16:46
저런게 무인매장들이 감안해야 할점들이지 지들은 관리 1도 안하려고하면서
26.05.06 16:47
땡겨보고싶네요
26.05.06 17:01
보험사기 수준이네
26.05.06 17:05
사람쓰기도 싫고 그에 따른 어떤 손해도 보기 싫고 바닥에 신발 흙묻었으니 청소비용도 청구하지?
26.05.06 17:05
열렸다고 녹진 않을건데
26.05.06 17:14
저건 애들 코묻은돈 뺏는 쓰레기 같은 양아치들이죠
26.05.06 17:16
그냥 민사걸어라고 하면 됩니다
26.05.06 17:19
업주잘못도있지않을까싶은데
26.05.06 17:30
돈 줄 필요 없습니다. 일부러 열어 놓은것도 아니고 문이 부셔져라 세게 닫은 것도 아니라서 민사 소송하라고 하면 됩니다. 성인이 저랬어도 업주관리책임이 최소 50%임
26.05.06 17:31
절대 안갑니다. 인건비 빠졌으면 싸기라도 하든가, 딴데서 안파는 물건이라도 팔든가. 24시간 편의점이 얼마나 많은데 굳이 저기가는 사람들 이해가 안감.
26.05.06 17:32
무인하는 새끼들은 양심이없음. 인건비 아낄라고 공권력 막 쓰고 양아치짓 엄청 함
26.05.06 18:07
이것저것 포인트와 행사 따져보면 편의점이 정의다.
26.05.06 18:15
무인 절대 이용하면 안됩니다. 특히 애들한테는 더더욱 이용하지 말라고 해야해요. 직원 있음 일어나지않을 사례로 합의금 장사하는 곳이에요.
26.05.06 19:53
유튜브 보면 경찰도 위압적으로 업주편만 들던데 뭔가 커넥션이 있지 않을까... 한시간에 메로나 수십개를 도난당해도 인건비보다 적게나오는데 그 관리비용을 세금으로 월급받는 경찰력이 대신 한다는게.. 절대 가지 말아야 합니다.절대로.
26.05.06 22:24
이야 애한테 직접 연락해서 저런다고?? 난 이해가 안된다 진짜
26.05.06 22:32
윗 댓글들이 저는 이해되지 않습니다. 고의건, 실수건 본인이 한 행동으로 피해가 발생하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 것이 맞는 겁니다. 다만 저 학생은 미성년자이므로 그 부모가 대신 책임을 져야겠죠. 실수의 주체가 어린이라고해서 무인매장의 점주가 14만원의 손해를 당연히 감당해야 한다는 분들이 많은데 과연 본인이 저 점주라면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26.05.06 23:07
저건 업주 책임 쇼케이스를 비롯한 냉장설비 설치할 때 숙련자들이 높낮이 조절해서 저렇게 문이 튕겨져도 다시 닫힐 수 있게 설치해 주고 갑니다
첫댓글 무인매장 양아치들 많음
이걸 배상 해 줘야 하나?
냉장고에 보이게끔 주의 문구라도 해놨으면 모르겠지만 고의로 열어놓은것도 아니고
미친새낀가 진짜ㅋㅋ 고의적으로 한것도 아닌데 보상은 니미
근데 미닫이를 활짝 열어놓고 간 것도 아니고
저거 튕겨서 저런건 좀. ..
가게 주인은 장사하면서 자기 기계 상태를 점검할 의무가 전혀 없고 다 손님한테 전가하는건가?
이준호 닮았네
곧 지문 뭍은것도 닦아 달라고 하것네..
저게 보상이 되나????
저런게 무인매장들이 감안해야 할점들이지
지들은 관리 1도 안하려고하면서
땡겨보고싶네요
보험사기 수준이네
사람쓰기도 싫고
그에 따른 어떤 손해도 보기 싫고
바닥에 신발 흙묻었으니 청소비용도 청구하지?
열렸다고 녹진 않을건데
저건 애들 코묻은돈 뺏는 쓰레기 같은 양아치들이죠
그냥 민사걸어라고 하면 됩니다
업주잘못도있지않을까싶은데
돈 줄 필요 없습니다.
일부러 열어 놓은것도 아니고 문이 부셔져라 세게 닫은 것도 아니라서 민사 소송하라고 하면 됩니다.
성인이 저랬어도 업주관리책임이 최소 50%임
절대 안갑니다. 인건비 빠졌으면 싸기라도 하든가, 딴데서 안파는 물건이라도 팔든가. 24시간 편의점이 얼마나 많은데 굳이 저기가는 사람들 이해가 안감.
무인하는 새끼들은 양심이없음. 인건비 아낄라고 공권력 막 쓰고 양아치짓 엄청 함
이것저것 포인트와 행사 따져보면 편의점이 정의다.
무인 절대 이용하면 안됩니다. 특히 애들한테는 더더욱 이용하지 말라고 해야해요.
직원 있음 일어나지않을 사례로 합의금 장사하는 곳이에요.
유튜브 보면 경찰도 위압적으로 업주편만 들던데 뭔가 커넥션이 있지 않을까...
한시간에 메로나 수십개를 도난당해도 인건비보다 적게나오는데 그 관리비용을 세금으로 월급받는 경찰력이 대신 한다는게..
절대 가지 말아야 합니다.절대로.
이야 애한테 직접 연락해서 저런다고?? 난 이해가 안된다 진짜
윗 댓글들이 저는 이해되지 않습니다. 고의건, 실수건 본인이 한 행동으로 피해가 발생하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 것이 맞는 겁니다. 다만 저 학생은 미성년자이므로 그 부모가 대신 책임을 져야겠죠. 실수의 주체가 어린이라고해서 무인매장의 점주가 14만원의 손해를 당연히 감당해야 한다는 분들이 많은데 과연 본인이 저 점주라면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저건 업주 책임
쇼케이스를 비롯한 냉장설비 설치할 때
숙련자들이 높낮이 조절해서
저렇게 문이 튕겨져도 다시 닫힐 수 있게 설치해 주고 갑니다
소송 걸어서 받아가라고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