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무인매장 냉장고 문 꼭 닫으세요.
추천 0 조회 6,893 26.05.06 16:38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40

    첫댓글 무인매장 양아치들 많음

  • 26.05.06 16:42

    이걸 배상 해 줘야 하나?
    냉장고에 보이게끔 주의 문구라도 해놨으면 모르겠지만 고의로 열어놓은것도 아니고

  • 26.05.06 16:42

    미친새낀가 진짜ㅋㅋ 고의적으로 한것도 아닌데 보상은 니미

  • 26.05.06 16:42

    근데 미닫이를 활짝 열어놓고 간 것도 아니고
    저거 튕겨서 저런건 좀. ..

    가게 주인은 장사하면서 자기 기계 상태를 점검할 의무가 전혀 없고 다 손님한테 전가하는건가?

  • 26.05.06 16:43

    이준호 닮았네

  • 26.05.06 16:43

    곧 지문 뭍은것도 닦아 달라고 하것네..

  • 26.05.06 16:45

    저게 보상이 되나????

  • 26.05.06 16:46

    저런게 무인매장들이 감안해야 할점들이지
    지들은 관리 1도 안하려고하면서

  • 26.05.06 16:47

    땡겨보고싶네요

  • 26.05.06 17:01

    보험사기 수준이네

  • 26.05.06 17:05

    사람쓰기도 싫고
    그에 따른 어떤 손해도 보기 싫고
    바닥에 신발 흙묻었으니 청소비용도 청구하지?

  • 26.05.06 17:05

    열렸다고 녹진 않을건데

  • 26.05.06 17:14

    저건 애들 코묻은돈 뺏는 쓰레기 같은 양아치들이죠

  • 26.05.06 17:16

    그냥 민사걸어라고 하면 됩니다

  • 26.05.06 17:19

    업주잘못도있지않을까싶은데

  • 26.05.06 17:30

    돈 줄 필요 없습니다.
    일부러 열어 놓은것도 아니고 문이 부셔져라 세게 닫은 것도 아니라서 민사 소송하라고 하면 됩니다.
    성인이 저랬어도 업주관리책임이 최소 50%임

  • 26.05.06 17:31

    절대 안갑니다. 인건비 빠졌으면 싸기라도 하든가, 딴데서 안파는 물건이라도 팔든가. 24시간 편의점이 얼마나 많은데 굳이 저기가는 사람들 이해가 안감.

  • 26.05.06 17:32

    무인하는 새끼들은 양심이없음. 인건비 아낄라고 공권력 막 쓰고 양아치짓 엄청 함

  • 26.05.06 18:07

    이것저것 포인트와 행사 따져보면 편의점이 정의다.

  • 26.05.06 18:15

    무인 절대 이용하면 안됩니다. 특히 애들한테는 더더욱 이용하지 말라고 해야해요.
    직원 있음 일어나지않을 사례로 합의금 장사하는 곳이에요.

  • 26.05.06 19:53

    유튜브 보면 경찰도 위압적으로 업주편만 들던데 뭔가 커넥션이 있지 않을까...
    한시간에 메로나 수십개를 도난당해도 인건비보다 적게나오는데 그 관리비용을 세금으로 월급받는 경찰력이 대신 한다는게..
    절대 가지 말아야 합니다.절대로.

  • 26.05.06 22:24

    이야 애한테 직접 연락해서 저런다고?? 난 이해가 안된다 진짜

  • 26.05.06 22:32

    윗 댓글들이 저는 이해되지 않습니다. 고의건, 실수건 본인이 한 행동으로 피해가 발생하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 것이 맞는 겁니다. 다만 저 학생은 미성년자이므로 그 부모가 대신 책임을 져야겠죠. 실수의 주체가 어린이라고해서 무인매장의 점주가 14만원의 손해를 당연히 감당해야 한다는 분들이 많은데 과연 본인이 저 점주라면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 26.05.06 23:07

    저건 업주 책임
    쇼케이스를 비롯한 냉장설비 설치할 때
    숙련자들이 높낮이 조절해서
    저렇게 문이 튕겨져도 다시 닫힐 수 있게 설치해 주고 갑니다

  • 26.05.07 20:16

    소송 걸어서 받아가라고 하면 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