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쏘니 모우라 하드캐리로
데스크라인 그립군
저때 우승했어야함
맨시티 침몰시킬때 정말 대단했지..
저때 우승하고 케인 남았으면 은퇴까지 리그 상위권 유지했을듯
노팅엄 포레스트는 챔피언스리그(의 전신인 유러피언컵) 두 번이나 우승함
모우라 하드 캐리로 경기 끝나고 케인 달려나오는거 보고 사람들이 x댔다 라고 했었음
저때 모우라 선발 케인 후보로 갔어야
저때 준결승 해트트릭으로 역사상 최고 역전승 거두게 한 모우라를 넣어야지케인 선발 개같이 패배
케인 선발은 패착. 모우라가 선발로 나왔어야 함. 오히려 케인빠지고 8강 4강 케미가 불붙었음. 그걸.. 그걸.. 에휴..
첫댓글 쏘니 모우라 하드캐리로
데스크라인 그립군
저때 우승했어야함
맨시티 침몰시킬때 정말 대단했지..
저때 우승하고 케인 남았으면 은퇴까지 리그 상위권 유지했을듯
노팅엄 포레스트는 챔피언스리그(의 전신인 유러피언컵) 두 번이나 우승함
모우라 하드 캐리로 경기 끝나고 케인 달려나오는거 보고 사람들이 x댔다 라고 했었음
저때 모우라 선발 케인 후보로 갔어야
저때 준결승 해트트릭으로 역사상 최고 역전승 거두게 한 모우라를 넣어야지
케인 선발
개같이 패배
케인 선발은 패착. 모우라가 선발로 나왔어야 함. 오히려 케인빠지고 8강 4강 케미가 불붙었음. 그걸.. 그걸..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