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어린이날에 사이 좋게 1명씩 퇴장 당하는 서울 vs 안양
추천 0 조회 1,800 26.05.06 17:4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50

    첫댓글 어린이날 잘하는짓이다. 애들이 좋은거 배우겠네. 축구선수는 생각이없나

  • 26.05.06 17:53

    운동하는 새끼들은 감정조절 가능한 놈들이 드무냐

  • 26.05.06 17:59

    왜 하필 어린이날 저팀끼리 붙여놨냐ㅋㅋㅋ

  • 26.05.06 18:06

    그러게요. 그나저나 안양이 기분나쁘지요. 왜 먼저 발목을 건드리고 ㅡㅡ 절대 좋게 볼 수 없는 팀.

  • 26.05.06 18:14

    발목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