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선수 발목 죽어라고 밟아서 퇴장 & 상대 응원석 도발하다 퇴장
첫댓글 어린이날 잘하는짓이다. 애들이 좋은거 배우겠네. 축구선수는 생각이없나
운동하는 새끼들은 감정조절 가능한 놈들이 드무냐
왜 하필 어린이날 저팀끼리 붙여놨냐ㅋㅋㅋ
그러게요. 그나저나 안양이 기분나쁘지요. 왜 먼저 발목을 건드리고 ㅡㅡ 절대 좋게 볼 수 없는 팀.
발목을..
첫댓글 어린이날 잘하는짓이다. 애들이 좋은거 배우겠네. 축구선수는 생각이없나
운동하는 새끼들은 감정조절 가능한 놈들이 드무냐
왜 하필 어린이날 저팀끼리 붙여놨냐ㅋㅋㅋ
그러게요. 그나저나 안양이 기분나쁘지요. 왜 먼저 발목을 건드리고 ㅡㅡ 절대 좋게 볼 수 없는 팀.
발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