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래도 아직TSMC랑 배 차이나네요?
불과 몇달전에 삼전+하이닉스 < 일라이릴리 였는데..어느새 삼전 혼자서 제껴버렸네요.
그깟 마운자로 ㅎㅎ
거품이죠 위고비나 임상중인 신약들 대체제도 많고
약은 대체가 되겠지만 현재 램은 따라할수 있는 회가가 없음
지금도 비싼건 아니지...
곧 3등 이내로 될 것 같은데
16만원까지 떨어졌을 때 풀매수 할걸 ㅅㅂ
5만전자 시절일 때도 있었습죠. 불과 1년 전 ㅠㅠ
6만 때 풀매수하려다가 주저했는데 어느새 ㄷㄷㄷ
눈 딱 감고 천만원만 박았으면 지금 쯤 그랜저 한대는 샀.. 아까비 ㅠㅠ
지금 상태로면 한 손 가능하겠는데요
마운자로 엄청나구나..
지금이 젤 쌀 때 라고들 하던데.요즘 추세로 보면 낼도 그럴거 같기고 하고삼전 닉스는 낼도 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ㅋㅋ
지금이라도??
더 큰게 9개나 있다는게 더 놀랍네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재용이형은 몇 조 벌었을까
4천조 가야지. 그보다 내 주식도 20조 가자.
지금이라도 매수하자.
첫댓글 그래도 아직
TSMC랑 배 차이나네요?
불과 몇달전에 삼전+하이닉스 < 일라이릴리 였는데..
어느새 삼전 혼자서 제껴버렸네요.
그깟 마운자로 ㅎㅎ
거품이죠 위고비나 임상중인 신약들 대체제도 많고
약은 대체가 되겠지만 현재 램은 따라할수 있는 회가가 없음
지금도 비싼건 아니지...
곧 3등 이내로 될 것 같은데
16만원까지 떨어졌을 때 풀매수 할걸 ㅅㅂ
5만전자 시절일 때도 있었습죠. 불과 1년 전 ㅠㅠ
6만 때 풀매수하려다가 주저했는데 어느새 ㄷㄷㄷ
눈 딱 감고 천만원만 박았으면 지금 쯤 그랜저 한대는 샀.. 아까비 ㅠㅠ
지금 상태로면 한 손 가능하겠는데요
마운자로 엄청나구나..
지금이 젤 쌀 때 라고들 하던데.
요즘 추세로 보면 낼도 그럴거 같기고 하고
삼전 닉스는 낼도 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ㅋㅋ
지금이라도??
더 큰게 9개나 있다는게 더 놀랍네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재용이형은 몇 조 벌었을까
4천조 가야지. 그보다 내 주식도 20조 가자.
지금이라도 매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