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전세계 시총 10위에 등극한 삼성전자
추천 2 조회 6,172 26.05.06 17:56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59

    첫댓글 그래도 아직
    TSMC랑 배 차이나네요?

  • 26.05.06 18:02

    불과 몇달전에 삼전+하이닉스 < 일라이릴리 였는데..
    어느새 삼전 혼자서 제껴버렸네요.

  • 26.05.06 18:13

    그깟 마운자로 ㅎㅎ

  • 26.05.06 18:57

    거품이죠 위고비나 임상중인 신약들 대체제도 많고

  • 26.05.06 21:15

    약은 대체가 되겠지만 현재 램은 따라할수 있는 회가가 없음

  • 26.05.06 18:07

    지금도 비싼건 아니지...

  • 26.05.06 18:08

    곧 3등 이내로 될 것 같은데

  • 26.05.06 18:09

    16만원까지 떨어졌을 때 풀매수 할걸 ㅅㅂ

  • 26.05.06 18:16

    5만전자 시절일 때도 있었습죠. 불과 1년 전 ㅠㅠ

  • 26.05.06 18:17

    6만 때 풀매수하려다가 주저했는데 어느새 ㄷㄷㄷ

  • 26.05.06 18:31

    눈 딱 감고 천만원만 박았으면 지금 쯤 그랜저 한대는 샀.. 아까비 ㅠㅠ

  • 26.05.06 18:10

    지금 상태로면 한 손 가능하겠는데요

  • 26.05.06 18:14

    마운자로 엄청나구나..

  • 26.05.06 19:02

    지금이 젤 쌀 때 라고들 하던데.
    요즘 추세로 보면 낼도 그럴거 같기고 하고
    삼전 닉스는 낼도 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ㅋㅋ

  • 26.05.06 19:25

    지금이라도??

  • 26.05.06 19:39

    더 큰게 9개나 있다는게 더 놀랍네 ㅋㅋㅋㅋㅋ

  • 26.05.06 20:02

    오늘 하루 재용이형은 몇 조 벌었을까

  • 26.05.06 20:51

    4천조 가야지. 그보다 내 주식도 20조 가자.

  • 26.05.07 01:24

    지금이라도 매수하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