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렇게 전력질주도 아닌거같음미래가 밝다
확실히 여자 남자 다르긴하네요.저는 중학교때 13초 달렸던거 같은네
그래도 전국이라 다르긴하네요 저는 중딩때 시대표로 두종목 나가는데 11초 후반대라 탑5정도였긴했는데
성인 기록인데 적수가 없겠네
역도가 출력과 타이밍의 합일이라면,스프린트는 출력의 절정. ㄷㄷㄷ
200도 충분하겠다
성인되서 웨이트해서 근육 붙고하면 10초대 나오겠네요
여자육상에서 중고등때 기록 11초대 찍고성인때 그 기록을 못 넘는 경우가 많아서 지켜봐야 할 거 같기는 합니다육상 훈련 시스템이 문제가 있는 건지 성인 되고 기록이 느는 경우가 별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한국육상의 가장 큰 문제중 하나인 듯 합니다
내 인생 전성기시절보다도 빠르네 ㄷㄷ
겁나 잘뛴다
우왕 멋지다. 나도 백메다 완주 도전해봐야지!
표정 넘 귀여워ㅛ ㅠㅠㅠ애기같아요 진짜..
와 하체 엄청나네 좋은 선생 만나서 잘 크자
현실은 아빠가 체육선생님…
뭐여 ㄷ ㄷ 나보다 빠르네
2년전인가?안동시청 유정미선수100m 우승기록이랑 비슷하더군요 아시아신기록 가즈아!
첫댓글 그렇게 전력질주도 아닌거같음
미래가 밝다
확실히 여자 남자 다르긴하네요.
저는 중학교때 13초 달렸던거 같은네
그래도 전국이라 다르긴하네요 저는 중딩때 시대표로 두종목 나가는데 11초 후반대라 탑5정도였긴했는데
성인 기록인데 적수가 없겠네
역도가 출력과 타이밍의 합일이라면,
스프린트는 출력의 절정. ㄷㄷㄷ
200도 충분하겠다
성인되서 웨이트해서 근육 붙고하면 10초대 나오겠네요
여자육상에서 중고등때 기록 11초대 찍고
성인때 그 기록을 못 넘는 경우가 많아서
지켜봐야 할 거 같기는 합니다
육상 훈련 시스템이 문제가 있는 건지
성인 되고 기록이 느는 경우가 별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한국육상의 가장 큰 문제중 하나인 듯 합니다
내 인생 전성기시절보다도 빠르네 ㄷㄷ
겁나 잘뛴다
우왕 멋지다. 나도 백메다 완주 도전해봐야지!
표정 넘 귀여워ㅛ ㅠㅠㅠ애기같아요 진짜..
와 하체 엄청나네 좋은 선생 만나서 잘 크자
현실은 아빠가 체육선생님…
뭐여 ㄷ ㄷ
나보다 빠르네
2년전인가?안동시청 유정미선수100m 우승기록이랑 비슷하더군요 아시아신기록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