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안성재 사과문
추천 1 조회 8,632 26.05.06 18:53 댓글 8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9:58

    뭔소린지 1도 이해가안된다
    글을 너무 못쓰네

  • 26.05.06 21:11

    메뉴에 있는 2000년산을 2005년산으로 잘못 페어링 한것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2000년산은 1층 손님이 이미 병째(바틀째)로 구매를 한 상태였음
    그걸 2층 손님에게 준거지
    1층 손님은 자기 와인 도둑 맞은거

  • 26.05.06 20:50

    1층에 바틀로 주문한 손님은 없었다는거 아닌가요?

  • 26.05.06 20:55

    1층에 바틀로 주문한 손님걸 가져 왔으니 맛이라도 보라는 말이죠
    실제로 와인잔에 진짜 조금만 줬음.. 이건 사진에 있음
    파인다이닝에서 와인을 식탁에 놓고 본인이 따라 마시는 것이 아니라 소믈리에가 따로 가지고 있다가 고객이 요구하면 주거나
    음식 종류에 맞게 중간중간 따라줌(내가 보틀째 구매를 해도 이럼)
    이게 소주같은 주류와 다른점
    내걸 내가 마음대로 따라 마시질 못함

  • 26.05.06 20:55

    사과문 내용은 1층에 보틀째 시킨 손님이 없었다라는거잖아요? 소믈리에가 아무말이나 한거지

  • 26.05.06 21:00

    아 이 사과문에는 그렇네요
    문제 제기한 손님이 올린 글에는 소믈리에가 1층 보틀째 주문한 것 가져왔다고 말했다고 했어요 그러니 맛만 보라고
    따라준 와인 사진도 올렸었고

  • 26.05.06 21:30

    이것때문에 이 내용에 맞춰서 경위서가 올라왔다고 생각될 정도로 더 심각한 상황이었죠. 소믈 말대로라면 정황상 1층 손님 와인을 갖고 온것이니

  • 26.05.06 20:06

    이 해명글이 이렇게나 시간이 많이 지난후에야 나왔다는게 웃김

  • 26.05.06 20:14

    2000년산을 내줘야하는데 2005년산 잘못줬다. 사과 대신 2005년산도 비교해봐라 시전. 서비스와인 준걸로 끝난 줄 알았지만 이 사단 발생한 것.

  • 26.05.06 20:17

    혓바닥

  • 26.05.06 20:34

    짤만 기억에 남네..

  • 26.05.06 20:41

    사실이라는 가정 하에, 글 내용만 봤을 때는 어떤 상황이었는지는 이해가 되긴 하네요. 뭐 어렵게 쓴 것도 아니고 ㅋㅋ

  • 26.05.06 20:50

    잘 썼구만

  • 26.05.06 20:58

    그냥 실수를 알아챈순간 죄송하다고 했어야지 혀잘못놀려서 일을키우네

  • 26.05.06 21:00

    왜 이제서야?

  • 26.05.06 21:02

    왜 저러냐?
    사람이 너무 추하네

  • 26.05.06 21:28

    와인킹 유툽 파급되니까 거기에 맞춰서 올렸네. 신기하게 매니저도 사과의 의미로 디저트 와인을 줘라고 지시했다면서 매니저든 소믈이든 상사든 왜 아무도 사과나 설명을 안했냐?

  • 26.05.06 21:29

    대필받느라 시간이 오래걸렸나

  • 26.05.06 21:39

    그간 나온 이야기에서 다른건 없는거 같은데 더 길게 썼을뿐...요약본은 봤어도 장문으로 늘리는건 또 첨보네요.

  • 26.05.06 21:42

    빨리도 한다ㅋ

  • 26.05.06 21:53

    사실과 전혀다른 내용.. 부적절한 대응.

    거짓말이라는 단어가 있음.
    그냥 손님 속이려고 속여보려고
    속아달라고 거짓말 한것뿐
    그이상 이하도 아님.
    구구절절 쓸 필요도 없음.

    그냥 "잘 못 했 음" 하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을텐데

  • 26.05.06 21:59

    혓바닥이 기네

  • 26.05.06 22:14

    투스타에서 나올수 있는 실수인가 생각해보면 나와서는 안될실수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이듦 (파인다이닝의 의미와 페어링을 생각해보면)
    읽는 동안 주저리주저리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안타까움만

  • 26.05.06 22:42

    사과문을 읽을 생각이 다들없네

  • 26.05.06 22:46

    소믈리에 안짜르고 계속 델꼬가는게 더 짜치네

  • 26.05.06 23:13

    그냥 처음부터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고 간단한 서비스 추가 정도로 끝낼 일을 잘못된 대응 태도로 일을 키웠고 사과문도 마찬가지네요.
    해명은 해명인데 명확한 실수의 인정과 사과가 우선이 아니고 변명이 앞서는 사과문이네요.
    호미로 막을걸 가래로도 못막는 다는 말이 이래서 나온거...

  • 26.05.07 00:31

    글 잘썼네요

  • 26.05.07 00:52

  • 26.05.07 00:57

    소믈리에땜에 이미지 조짔네. 사과문은 잘 쓴거같은데

  • 26.05.07 01:19

    신중하게 사실관계를 ,cctv와 소믈리에게 확인한 듯.

  • 26.05.07 01:25

    변명이라기보다는 상황설명을 자세히한것같은데. 잘못도 인정을 한걸로 보이는군요

  • 26.05.07 09:53

    gpt에 그대로 복붙해서 분석해달라고 물어보니...
    제 생각과 다름이 없네요

  • 26.05.07 12:41

    어찌보면 사람이 실수할수도 있는부분이라 좋게 넘어갈수도 있던상황이였는데 저 소믈리에는 안성재가 가게오픈 두번하면서 제발 같이 일해달라고 두번이나 잡았던 사람이라 너무 자뻑에 취해 살았고 자만했음.

  • 26.05.07 12:43

    물어죽이고싶어하는 댓글들 보면 참 안타깝다
    또 나중에 큰일이라도 생기면 그제서야 태세전환해서 악플러들 어쩌고 저쩌고
    내가 보기엔 그저 악플일뿐

  • 26.05.07 17:18

    이정도면 사과 잘한거 같구만...
    평생 모수 갈 일 없는 사람들이
    와인바껴서 10만원 사고난거에 뭐이리 부들부들할까나.

    남 가게일에.참 관심많네 ㅎㅎ

    짬뽕 배달시켰다가 홍합 몇개라도 빠졌다가는 살인날 기세일세...

    쓸데없는데 정신력 낭비하지말고 맘 편하게 사는게 좋지않을까요?

  • 26.05.08 12:12

    저게 홍합 몇개 빠진거랑 같다고 보심??? 저는 관심없는데 홍합내용이랑은 완전다른거같은데

  • 26.05.08 05:54

    근데 저정도 규모 업장에서 이미지에 막대한 타격을 입힌 직원을 해고하지 않고 응대의 최전선에서 배제하기만 한 건가요? 그 점이 매우 신기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