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밴드오브브라더스는 몰입하게 되는 스토리였다면 퍼시픽은 전쟁의 참혹함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 생각 합니다 두 작품 모두 너무 좋았어요
26.05.06 21:49
22222 퍼시픽은 좀 더 현실적이죠. 전투가 끝난 후, 휴식을 취하던 미군이 두개골 날아간 쪽군 머리에 침뱉던 장면이 잊혀지지 않네요.
26.05.06 20:57
퍼시픽이 BOB보다 좋은건 인트로ost뿐…
26.05.06 20:59
저는 Bob. 퍼시픽은 2번도 못봤는데 bob는 3번완주 했습니다.
26.05.06 21:02
퍼시픽도 재밌나요? 밴드만 세 번 봐서요.
26.05.06 21:08
둘다 여러번정주행했는데 밴드는 이지중대 영웅담느낌이 있는반면 퍼시픽은 좀더 잔혹함을 묘사한느낌이네요 결과 둘다재밌음
26.05.06 21:09
Bob
26.05.06 21:20
밴오브!! 출연자 회차별로 에피소드 보여주는게 너무 좋았음
26.05.06 21:45
둘다 명작이죠
26.05.06 21:57
밴드오브브라더스는 먼가 멋있고 그런데 퍼시픽은 쩜 처절하다해야할까 쩜 불편한 느낌 재미없다는건 아니고
26.05.06 22:45
222
26.05.06 22:04
지금까지 각각 22번씩 봤습니다. 밴드오브브러더스는 잘 만든 영화 한편 보는 느낌이고, 더 퍼시픽은 제가 거기에서 전쟁하고 있는 느낌이어서 전 더 퍼시픽을 좋아합니다. 또 하나는 제가 일제 강점기에 태어났다면 강제로 끌려가 우리나라도 아니고 일본놈들 편에서 저렇게 참혹하게 싸우다 죽었을수도 있었겠다는 것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26.05.06 22:19
공수부대냐 해병대냐
26.05.06 22:23
밴드가 더 잼나긴 하지만 하나를 꼽으라면 퍼시픽 보고나면 가슴이 몬가 쓰리고 먹먹 합니다.
첫댓글 밴드오브브라더스는 몰입하게 되는 스토리였다면
퍼시픽은 전쟁의 참혹함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 생각 합니다
두 작품 모두 너무 좋았어요
22222 퍼시픽은 좀 더 현실적이죠.
전투가 끝난 후, 휴식을 취하던 미군이 두개골 날아간 쪽군 머리에 침뱉던 장면이 잊혀지지 않네요.
퍼시픽이 BOB보다 좋은건 인트로ost뿐…
저는 Bob. 퍼시픽은 2번도 못봤는데 bob는 3번완주 했습니다.
퍼시픽도 재밌나요? 밴드만 세 번 봐서요.
둘다 여러번정주행했는데 밴드는 이지중대 영웅담느낌이 있는반면 퍼시픽은 좀더 잔혹함을 묘사한느낌이네요 결과 둘다재밌음
Bob
밴오브!!
출연자 회차별로 에피소드 보여주는게 너무 좋았음
둘다 명작이죠
밴드오브브라더스는 먼가 멋있고 그런데 퍼시픽은 쩜 처절하다해야할까 쩜 불편한 느낌 재미없다는건 아니고
222
지금까지 각각 22번씩 봤습니다. 밴드오브브러더스는 잘 만든 영화 한편 보는 느낌이고, 더 퍼시픽은 제가 거기에서 전쟁하고 있는 느낌이어서 전 더 퍼시픽을 좋아합니다. 또 하나는 제가 일제 강점기에 태어났다면 강제로 끌려가 우리나라도 아니고 일본놈들 편에서 저렇게 참혹하게 싸우다 죽었을수도 있었겠다는 것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공수부대냐 해병대냐
밴드가 더 잼나긴 하지만
하나를 꼽으라면 퍼시픽
보고나면 가슴이 몬가
쓰리고 먹먹 합니다.
퍼시픽은 잼있는데 우울해져서 ㅠ
비오비는 스토리, 퍼시픽은 리얼리티
퍼시픽은 마음이 아픔..
퍼시픽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