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이 제일 밸런스좋습니다결국 파이브가이즈는 너무 과하고 인앤아웃은 심심하고 결국 쉑쉑이 가장 고급스럽고 담백함
26.05.06 22:51
맛잘알 파이브가이즈는 2번 가고 안갑니다 쉑쉑은 매주 1번 정도 쿠폰먹여 갑니다
26.05.07 00:32
저는 인앤아웃입니다! ㅋㅋ 이건 취향차
26.05.06 21:57
프랭크버거 존맛인데
26.05.06 22:00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가 탑임
26.05.06 22:01
17년전 뉴욕에서 쉑쉑 처음 먹었을때 진짜 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3개를 정신없이 먹었는데....지금은 한국 수제버거도 많아 상향 평준화됨
26.05.06 22:03
결국 패티가 답임... 인앤아웃은 가성비에서 최고고 쉑쉑은 한우로 패티를 만든것 같은 맛. 이맛이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이고 미국사람들도 열광함...
26.05.06 22:05
칙필에이는 없나요?
26.05.06 22:53
치킨은 버거가 아니라 샌드위치로 분류해요
26.05.06 22:05
제 입맛에는 쉑쉑이 정말 별로더라구요.
26.05.06 22:07
한국한정 밑바닥이 최고 윗놈들은 가성비 똥망
26.05.06 22:08
서울역에서 거금들여 사먹은 파이브가이즈버거 너무 맛있었네요
26.05.06 22:13
패티빨인가보네
26.05.06 22:13
달라스버거 더블에그버거가 짱인디
26.05.06 22:39
달라스 더블에그.. 진짜 극강이었는데ㅠ
26.05.06 22:17
미국 버거 ㄹㅇ 다 맛났음
또 버거야??? 이러다가도 먹으면 또 맛있음
26.05.06 22:45
맘스터치 한표~~
26.05.06 23:17
버거킹정도면 대만족
26.05.06 23:26
인앤 쉑쉑 다 별로요 ㅠ 제가 2011년도에 학생으로 미국가서 인앤아웃 먹었을땐 기겁하면서 먹었는데 작년에 신혼여행으로 미국 다시 가서 몇번 먹어봤는데도 아… 예전의 그런맛이 안느껴지더군요. 그당시엔 돈 없는 학생이여서 그랬나.. 지금은 먹고 싶은거 맘대로 다 먹고 다녀서 그런가 별맛이 없더라고요. 칙필레 감튀 소스가 쥑이게 맛나더군요
첫댓글 롯데리아는
맘터짱
빅맥지수도 있다더만 등급 낮네
캘리포니아사는 사람 기준??
쉑쉑이 제일 밸런스좋습니다결국
파이브가이즈는 너무 과하고 인앤아웃은 심심하고 결국 쉑쉑이 가장 고급스럽고 담백함
맛잘알
파이브가이즈는 2번 가고 안갑니다
쉑쉑은 매주 1번 정도 쿠폰먹여 갑니다
저는 인앤아웃입니다! ㅋㅋ 이건 취향차
프랭크버거 존맛인데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가 탑임
17년전 뉴욕에서 쉑쉑 처음 먹었을때 진짜 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3개를 정신없이 먹었는데....지금은 한국 수제버거도 많아 상향 평준화됨
결국 패티가 답임...
인앤아웃은 가성비에서 최고고
쉑쉑은 한우로 패티를 만든것 같은 맛.
이맛이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이고 미국사람들도 열광함...
칙필에이는 없나요?
치킨은 버거가 아니라 샌드위치로 분류해요
제 입맛에는 쉑쉑이 정말 별로더라구요.
한국한정 밑바닥이 최고
윗놈들은 가성비 똥망
서울역에서 거금들여 사먹은 파이브가이즈버거 너무 맛있었네요
패티빨인가보네
달라스버거 더블에그버거가 짱인디
달라스 더블에그.. 진짜 극강이었는데ㅠ
미국 버거 ㄹㅇ 다 맛났음
또 버거야??? 이러다가도 먹으면 또 맛있음
맘스터치 한표~~
버거킹정도면 대만족
인앤 쉑쉑 다 별로요 ㅠ 제가 2011년도에 학생으로 미국가서 인앤아웃 먹었을땐 기겁하면서 먹었는데 작년에 신혼여행으로 미국 다시 가서 몇번 먹어봤는데도 아… 예전의 그런맛이 안느껴지더군요. 그당시엔 돈 없는 학생이여서 그랬나.. 지금은 먹고 싶은거 맘대로 다 먹고 다녀서 그런가 별맛이 없더라고요. 칙필레 감튀 소스가 쥑이게 맛나더군요
맥이 버거킹과 같은 레벨은 아니지.. 저 아래로 가거라..
프레디가ㅜ음내ㅜ맛난대 일반 수제버거도ㅜ맛나고
헉 버거킹이 C밖에 안되다니..
그닥
컬버스가 짱임
미국에서 맥날 버거킹보다 웬디스가 더 맛있음.
쉑쉑 저정도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