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미국 버거 브랜드 순위
추천 0 조회 61,823 26.05.06 21:47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50

    첫댓글 롯데리아는

  • 26.05.06 21:51

    맘터짱

  • 26.05.06 21:52

    빅맥지수도 있다더만 등급 낮네

  • 26.05.06 21:54

    캘리포니아사는 사람 기준??

  • 26.05.06 21:55

    쉑쉑이 제일 밸런스좋습니다결국
    파이브가이즈는 너무 과하고 인앤아웃은 심심하고 결국 쉑쉑이 가장 고급스럽고 담백함

  • 26.05.06 22:51

    맛잘알
    파이브가이즈는 2번 가고 안갑니다
    쉑쉑은 매주 1번 정도 쿠폰먹여 갑니다

  • 26.05.07 00:32

    저는 인앤아웃입니다! ㅋㅋ 이건 취향차

  • 26.05.06 21:57

    프랭크버거 존맛인데

  • 26.05.06 22:00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가 탑임

  • 26.05.06 22:01

    17년전 뉴욕에서 쉑쉑 처음 먹었을때 진짜 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3개를 정신없이 먹었는데....지금은 한국 수제버거도 많아 상향 평준화됨

  • 26.05.06 22:03

    결국 패티가 답임...
    인앤아웃은 가성비에서 최고고
    쉑쉑은 한우로 패티를 만든것 같은 맛.
    이맛이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이고 미국사람들도 열광함...

  • 26.05.06 22:05

    칙필에이는 없나요?

  • 26.05.06 22:53

    치킨은 버거가 아니라 샌드위치로 분류해요

  • 26.05.06 22:05

    제 입맛에는 쉑쉑이 정말 별로더라구요.

  • 26.05.06 22:07

    한국한정 밑바닥이 최고
    윗놈들은 가성비 똥망

  • 26.05.06 22:08

    서울역에서 거금들여 사먹은 파이브가이즈버거 너무 맛있었네요

  • 26.05.06 22:13

    패티빨인가보네

  • 26.05.06 22:13

    달라스버거 더블에그버거가 짱인디

  • 26.05.06 22:39

    달라스 더블에그.. 진짜 극강이었는데ㅠ

  • 26.05.06 22:17

    미국 버거 ㄹㅇ 다 맛났음

    또 버거야??? 이러다가도 먹으면 또 맛있음

  • 26.05.06 22:45

    맘스터치 한표~~

  • 26.05.06 23:17

    버거킹정도면 대만족

  • 26.05.06 23:26

    인앤 쉑쉑 다 별로요 ㅠ 제가 2011년도에 학생으로 미국가서 인앤아웃 먹었을땐 기겁하면서 먹었는데 작년에 신혼여행으로 미국 다시 가서 몇번 먹어봤는데도 아… 예전의 그런맛이 안느껴지더군요. 그당시엔 돈 없는 학생이여서 그랬나.. 지금은 먹고 싶은거 맘대로 다 먹고 다녀서 그런가 별맛이 없더라고요. 칙필레 감튀 소스가 쥑이게 맛나더군요

  • 26.05.06 23:45

    맥이 버거킹과 같은 레벨은 아니지.. 저 아래로 가거라..

  • 26.05.06 23:55

    프레디가ㅜ음내ㅜ맛난대 일반 수제버거도ㅜ맛나고

  • 26.05.07 00:00

    헉 버거킹이 C밖에 안되다니..

  • 26.05.07 00:09

    그닥

  • 26.05.07 07:54

    컬버스가 짱임

  • 26.05.07 10:06

    미국에서 맥날 버거킹보다 웬디스가 더 맛있음.

    쉑쉑 저정도 아닐텐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