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당신이 머문자리는 아름답습니다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1. CJ 쉼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팝송뉴에이지 Clara Luciani - Le reste
추천 7 조회 129 26.05.06 13:56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22

    첫댓글
    이쁜님 오늘도 영감대신 운전하면서
    이쁜 노래 잘들었어유.
    고마워유.
    항상 건강하셔유.

  • 작성자 26.05.06 14:59

    ㅎㅎ
    고맙습니다
    논산댁님 ♡

    오늘도 대신 운전 ㅋ
    좋아요 ~~
    쭉 해피하세요❤️

  • 26.05.06 14:23

    날씨가 너무 좋네유
    아침에는 춥구요
    감기 예방
    따뜻한 꽃차 한잔해유.

  • 작성자 26.05.06 14:59

    꽃차도 감사드려요
    ~~🌼☕️

  • 26.05.06 14:23

    언제나 고마워유💌

  • 작성자 26.05.06 15:00

    저두요 ~~
    언제나 감사드려요
    논산댁님도
    해피 로즈데이⚘️⚘️

  • 26.05.06 14:40

    아름답네요
    음악입니다
    한주 수용일 입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 작성자 26.05.06 15:01

    ㅎㅎ
    고맙습니다
    혜연 배영옥님 ^^
    오후도 잘 보내세요🌼

  • 26.05.06 14:48

    미소지음님
    띵동띵동 🎵 휴일
    즐겁게 보내셨죠?
    나가서 수다떨고
    이제 도착해서
    클라라의 밝고
    멋진 음악 들으면서
    인사나눔 합니다
    노래 너무 좋아요
    좋은 노래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계속 즐겁게 잘 들을게요 ~♡

  • 작성자 26.05.06 15:01

    ㅎㅎ
    은별이님
    방긋 ♡

    ㅎㅎ 감사해요
    쭉 해피하세요❤️

  • 26.05.06 15:02


    미소지음님도 무조건 해피하시구요
    수욜저녁에는
    피곤함을 달래려면 가족들과
    맛있는 것 드시면서
    수다가 제일이예요
    5월에도 즐겁게~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할게요~♡

  • 작성자 26.05.06 15:03


    ㅋㅋ
    수다 조아요
    오후도 홧팅🙋‍♀️💌

  • 작성자 26.05.06 18:08


    ㅋㅋ
    수다 조아요
    해피 저녁🙋‍♀️💌

  • 26.05.06 14:49

    향긋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세요~♡

  • 작성자 26.05.06 15:02

    향긋해요
    ~~☕️🌸

  • 26.05.06 14:50

    꽃한다발 배달하오니
    계속해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

  • 작성자 26.05.06 15:02

    고맙습니다
    은별이님도
    해피 로즈데이⚘️⚘️

  • 26.05.06 15:53

    어매.
    봄날이 후딱 가네유.
    즐거운 오후 보내셔유.

  • 작성자 26.05.06 16:54

    ㅎㅎ
    봄이 몰래 가고 있어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가을전어님 ^^
    저녁시간도 행복하세요🌼

  • 26.05.06 15:58

    좋은음악 올려주셔서
    퇴근길에
    감사히 잘 듣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26.05.06 16:55

    ㅎㅎ
    감사드려요
    더스틴님 ^^
    저녁시간도 해피하세요🌼

  • 26.05.06 16:58


    감사합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멋진 시간 보내세요^^
    퇴근합니다
    잘듣겠습니다^^

  • 26.05.06 15:58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만드세요^^

  • 작성자 26.05.06 16:55

    맛있는 커피도
    감사 ~~☕️🌼

  • 26.05.06 17:54

    퇴근하면서 잘들었네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26.05.06 18:06

    ㅎㅎ
    감사드려요
    소중한님 ^^
    저녁시간도 해피하세요🌼

  • 26.05.06 17:55

    오월 내내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26.05.06 18:07

    ㅎㅎ
    네 ~~
    계속 해피 🙋‍♀️

  • 26.05.06 20:20

    미소지음님
    방가방가
    잘지내셨지요?
    클라라 루치아니의 멋진 음악 선물로 잘 받았어요
    고맙습니다 나의 소중한 플토러버 미소지음님 ❤️

  • 작성자 26.05.06 20:41

    ㅎㅎ
    다녀왔습니다🏓

    쉐도우영님
    방가방가 ~

    네 ~~
    덕분에 매우 잘놈요
    ㅎㅎㅎ

    선물로 기쁘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26.05.06 20:42


    미소지음님

  • 26.05.06 20:43

  • 작성자 26.05.06 20:44


    ㅋㅋㅋ

  • 26.05.06 20:20

    ㅎㅎ

  • 작성자 26.05.06 20:42

    고맙습니다🌸

  • 26.05.06 20:21

    기뻐요
    행복해요
    미소지음님 닉만봐도요
    딴건 절대 아님

  • 작성자 26.05.06 20:42

    저두요
    덩달아 방그르르르🌼

  • 26.05.06 20:22

    울 미소지음님 🏓 치시고 운전중이시려나?
    안전운전 하시며 천천히 오세요
    조신하게 기둘리고 있을게요
    보고싶다 나의 플토베프 미소지음님 ❤️
    해피 로즈데이 🌹

  • 작성자 26.05.06 20:44

    ㅎㅎ
    늘 감사드려요


    식사 준비하시고
    행복한 하루 시이작🙋‍♀️

  • 26.05.06 20:45


    네네 닉만봐도 행복해져 산해진미가 둥둥 떠다니게 만드시는 미소지음님
    오늘도 덕분에 넘흐넘흐 행복했어요
    고맙습니다 나의 소중한 플토러버 미소지음님 ❤️

  • 작성자 26.05.06 20:46


    호호호
    오늘도 해피데이🪻🪻

  • 26.05.06 20:46

  • 작성자 26.05.06 20:47


    ㅎㅎ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