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20代 익명담화방 헬로우톡 하는데 왜 일남들 대체 왜 전화하려고 하는거임?
추천 0 조회 698 24.08.01 11:43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8.01 11:44

    ㄱㅆ 아니 목소리 들어서 뭐하려교 그러는거지? 만약 목소리 안 좋으면 연락 끊으려고 하는건가? 진심 노이해..

  • 24.08.01 11:54

    ㄹㅇ대부분 그래서 걍 아 창놈이구나 하고 말면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