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심리가 뭐야...? 아니 전화해서 ㅁ ㅓ 어쩌라구...왜 전화에 집착하늗거임..?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ㄱㅆ 아니 목소리 들어서 뭐하려교 그러는거지? 만약 목소리 안 좋으면 연락 끊으려고 하는건가? 진심 노이해..
ㄹㅇ대부분 그래서 걍 아 창놈이구나 하고 말면돼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ㄱㅆ 아니 목소리 들어서 뭐하려교 그러는거지? 만약 목소리 안 좋으면 연락 끊으려고 하는건가? 진심 노이해..
ㄹㅇ대부분 그래서 걍 아 창놈이구나 하고 말면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