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20代 익명담화방 n들아 너네 이런말 들으면 기분 나빠?
추천 0 조회 186 25.07.06 10:1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7.06 10:14

    그럼 극혐은 내가 막말했다치고.. 그런 일어나지도 않는 상상 왜하냐고 하는건?

  • 작성자 25.07.06 10:24

    아하..이해했어 나는 뭔가 행동 안하고 막 상상에만 시간 쏟아붓는게 신기했어.. 친구가 백수라 좀 현실적인 생각 했으면 좋겠어서 더 그랬나보ㅓ

  • 25.07.06 10:13

    극혐한단 말은 왜해 n아니어도 기분나쁨 ㅠ

  • 작성자 25.07.06 10:14

    그럼 극혐은 내가 막말했다치고.. 그런 일어나지도 않는 상상 왜하냐고 하는건?

  • 25.07.06 10:13

    나도 비슷한 소리 들은 적 있는데 진짜 무안하고 기분나빴어

  • 작성자 25.07.06 10:15

    너 n이야? 근데 짖짜 그런 소모적인 아무 쓸모없는 상상은 왜하는지 궁금 ㅠ

  • 25.07.06 10:18

    그게 도피처일 수도 있고 유흥일 수도 있지 판타지 소설이나 영화 보고 쓸데없는 컨텐츠라고 하지 않잖아

  • 작성자 25.07.06 10:21

    아하..영화나 소설 보는건 아무생각 없는데 막 상상에 시간 쏟아붓는게 신기했어.. 친구가 백수라 좀 현실적인 생각 했으면 좋겠어서 더 그랬나보ㅓ

  • 25.07.06 10:20

    극혐한다고 하면 상처긴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