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상상 얘기를 하길래
'아니 도대체 그런 생각을 왜하는거야? 일어나지도 않을일을.. ㅋㅋㅋ'
이랬거든?
나보고는 상상 아예 안하냐길래
나도 로또 당첨되면 뭐뭐할지 한번씩 생각해본다 근데 로또는 실제 당첨자도 좀 있으니까.. 너무 허무맹랑한건 생각안한다,예를 들어 내가 바퀴벌레가 된다면, 외계인이 나타난다면 이런류 극혐한다
이렇게 말했더니 표정 안좋네
나 estp고 친구는 infj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20代 익명담화방
n들아 너네 이런말 들으면 기분 나빠?
추천 0
조회 186
25.07.06 10:11
댓글 10
다음검색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럼 극혐은 내가 막말했다치고.. 그런 일어나지도 않는 상상 왜하냐고 하는건?
아하..이해했어 나는 뭔가 행동 안하고 막 상상에만 시간 쏟아붓는게 신기했어.. 친구가 백수라 좀 현실적인 생각 했으면 좋겠어서 더 그랬나보ㅓ
극혐한단 말은 왜해 n아니어도 기분나쁨 ㅠ
그럼 극혐은 내가 막말했다치고.. 그런 일어나지도 않는 상상 왜하냐고 하는건?
나도 비슷한 소리 들은 적 있는데 진짜 무안하고 기분나빴어
너 n이야? 근데 짖짜 그런 소모적인 아무 쓸모없는 상상은 왜하는지 궁금 ㅠ
그게 도피처일 수도 있고 유흥일 수도 있지 판타지 소설이나 영화 보고 쓸데없는 컨텐츠라고 하지 않잖아
아하..영화나 소설 보는건 아무생각 없는데 막 상상에 시간 쏟아붓는게 신기했어.. 친구가 백수라 좀 현실적인 생각 했으면 좋겠어서 더 그랬나보ㅓ
극혐한다고 하면 상처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