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당일만 좀 ㄱㅊ고 받아온 약 먹어도똑같이 열나고 목 찢어질 거 같음 오마이갓........
첫댓글 응급실가서 기본 검사 했어?
응 근데 폐는 멀쩡하다고 나머지는 지금(어제) 검사해도 정확히 안나온다고 외래로 오라했음 ㅠㅠ
밑댓 봤는데 피검사 소변검사는 안했어??
암것도 안하던데?? 드가자마자 감기라고 해서 그런가
걍 진심 수액 맞고먹는 약 받고 끝남근데 수액도 잘못 꽂아서 다 줄줄새서바지 다젖어서 깸 ㅋㅋㅋ ㅠ
열나면 큰 병원도 타이레놀 처방 해 주는 게 끝이긴 해 그다음에 원인을 찾아서 항생제를 투여하는건데 앵간하면 소변검사는 할 텐데… 일단 외래 꼭 가봐
고마워 외래 가야겠다 ㄹㅇ이러다 연차쓰게 생겼다좋은 하루 보내 댓 고마워!!
헐 왜그런대?…감기는아니고?
독감아냐??
감기 맞아!! 감기 증상으로 간거였음내가 본문에 안 썼네 미안해
그럼 독검같은데? 독감아니래? 뭘 정확히모르겟다고한거?
나 어제 회사 출근 안해서응급실 끝나고 원래 잡혀있던 알바당일에 빼기 좀 그래서 그냥 나갔거든 ㅠㅠ아침점심저녁 약을 다 먹었는데도아직도 밤 샐 정도로 약효가 하나도 없을 수가 있나??
그 들숨날숨 검사 (폐) 가 정상이라했고심전도검사를 지금 해봤자 소용 없다한겨!!
독감약을 먹은거야??
코대원인가 무슨 짜먹는 약이랑아점저 나눠진 걍 일반 병원가서 진료받으면 주는 약같은거 받았어!
아니이상헌게 독감검사 하나잇는데뭔 이거저거 검사하지 해서 ㅋㅋ ㅠㅠ 독감 수액을맞아야할거같은데
독감 검사라는게 따로 있어??나 응급실 감기로 간거 처음이라 이거 이제 처음 알았어독감 수액... 글쿠나진해거담제랑 뭐 하나 더 수액으로 맞았었는데 까먹음 다른 병원으로 또 가봐야겠다 고마워 ㅠ
독감검사안해봣어? 코로나처럼 코에쑥 집어넣어서 하는거 다른검사는 뭐 큰병인거마냥한거가뭐지;; 응응 ㅜ
독감검사 안했어 ㄹㅇ 아니 심지어 개ㅐㅐㅐ큰병원이였는데 뭐지?아놔 다른병원 가야겠다 고마워!!
독감 검사는 독감 키트로 해야댐 약도 아마 쓰는 게 아예 다를걸 지금도 계속 똑같으면 일반 병원 가서 독감이랑 코로나 검사부터 해봐ㅜ
고마워 개큰병원이였는데 뭐지? 이따 집앞 병원 가야겠다 ㅠ
첫댓글 응급실가서 기본 검사 했어?
응 근데 폐는 멀쩡하다고 나머지는 지금(어제) 검사해도 정확히 안나온다고 외래로 오라했음 ㅠㅠ
밑댓 봤는데 피검사 소변검사는 안했어??
암것도 안하던데??
드가자마자 감기라고 해서 그런가
걍 진심 수액 맞고
먹는 약 받고 끝남
근데 수액도 잘못 꽂아서 다 줄줄새서
바지 다젖어서 깸 ㅋㅋㅋ ㅠ
열나면 큰 병원도 타이레놀 처방 해 주는 게 끝이긴 해 그다음에 원인을 찾아서 항생제를 투여하는건데 앵간하면 소변검사는 할 텐데… 일단 외래 꼭 가봐
고마워 외래 가야겠다 ㄹㅇ
이러다 연차쓰게 생겼다
좋은 하루 보내 댓 고마워!!
헐 왜그런대?…감기는아니고?
독감아냐??
감기 맞아!! 감기 증상으로 간거였음
내가 본문에 안 썼네 미안해
그럼 독검같은데? 독감아니래? 뭘 정확히모르겟다고한거?
나 어제 회사 출근 안해서
응급실 끝나고 원래 잡혀있던 알바
당일에 빼기 좀 그래서 그냥 나갔거든 ㅠㅠ
아침점심저녁 약을 다 먹었는데도
아직도 밤 샐 정도로 약효가 하나도 없을 수가 있나??
그 들숨날숨 검사 (폐) 가 정상이라했고
심전도검사를 지금 해봤자 소용 없다한겨!!
독감약을 먹은거야??
코대원인가 무슨 짜먹는 약이랑
아점저 나눠진 걍 일반 병원가서 진료받으면 주는 약같은거 받았어!
아니이상헌게 독감검사 하나잇는데뭔 이거저거 검사하지 해서 ㅋㅋ ㅠㅠ 독감 수액을맞아야할거같은데
독감 검사라는게 따로 있어??
나 응급실 감기로 간거 처음이라 이거 이제 처음 알았어
독감 수액... 글쿠나
진해거담제랑 뭐 하나 더 수액으로 맞았었는데 까먹음
다른 병원으로 또 가봐야겠다 고마워 ㅠ
독감검사안해봣어? 코로나처럼 코에쑥 집어넣어서 하는거 다른검사는 뭐 큰병인거마냥한거가뭐지;; 응응 ㅜ
독감검사 안했어 ㄹㅇ
아니 심지어 개ㅐㅐㅐ큰병원이였는데 뭐지?
아놔 다른병원 가야겠다 고마워!!
독감 검사는 독감 키트로 해야댐 약도 아마 쓰는 게 아예 다를걸 지금도 계속 똑같으면 일반 병원 가서 독감이랑 코로나 검사부터 해봐ㅜ
고마워 개큰병원이였는데 뭐지?
이따 집앞 병원 가야겠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