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ㅇㅇㅇ 낼 머입고 출근할거임?
추천 0 조회 622 24.10.02 02:09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10.02 02:10

    첫댓글 반팔에 벤치후드

  • 24.10.02 02:10

    반팔에 셔츠

  • 24.10.02 02:10

    세일할때 산 우리팀 후집

  • 작성자 24.10.02 02:11

    헐 일코가능한가요 아님 존나티나나요

  • 24.10.02 02:12

    지퍼 열고 다니면 티 안나고 닫으면 로고가 왕따시만해서 어 저사람 롯데후집 입었다~ 티나ㅋㅋㅋㅋ

  • 작성자 24.10.02 02:12

    아 나도 일코가능한 점퍼잇엇으면 좋겟음
    존나티남 울팀은

  • 24.10.02 02:13

    근데 지퍼 올리고 다녀도 딱히 나쁘지않아~!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24.10.02 02:14

    무난하고 괜찮다 개굿..

  • 24.10.02 02:11

    난 요즘 항상 긴팔입고 감 얇은거

  • 24.10.02 02:12

    출근 안하는데

  • 작성자 24.10.02 02:13

    너나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