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에 얇은 겉옷? 아 머입지입을만한게없음
첫댓글 반팔에 벤치후드
반팔에 셔츠
세일할때 산 우리팀 후집
헐 일코가능한가요 아님 존나티나나요
지퍼 열고 다니면 티 안나고 닫으면 로고가 왕따시만해서 어 저사람 롯데후집 입었다~ 티나ㅋㅋㅋㅋ
아 나도 일코가능한 점퍼잇엇으면 좋겟음존나티남 울팀은
근데 지퍼 올리고 다녀도 딱히 나쁘지않아~!ㅋㅋㅋㅋㅋㅋ
무난하고 괜찮다 개굿..
난 요즘 항상 긴팔입고 감 얇은거
출근 안하는데
너나가
첫댓글 반팔에 벤치후드
반팔에 셔츠
세일할때 산 우리팀 후집
헐 일코가능한가요 아님 존나티나나요
지퍼 열고 다니면 티 안나고 닫으면 로고가 왕따시만해서 어 저사람 롯데후집 입었다~ 티나ㅋㅋㅋㅋ
아 나도 일코가능한 점퍼잇엇으면 좋겟음
존나티남 울팀은
근데 지퍼 올리고 다녀도 딱히 나쁘지않아~!ㅋㅋㅋㅋㅋㅋ
무난하고 괜찮다 개굿..
난 요즘 항상 긴팔입고 감 얇은거
출근 안하는데
너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