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팀 엘지인데 상다 선발이 본인이 전담 포수였던 선발 ㅋㅋㅋ 편파가 아예 없을 순 없겠다만 누구 입맛에든 다 맞을수없지 특히 다른 그 편파들 생각하면..
첫댓글 긍까 그냥 많이 알아서 많이 말하는 수준이던데... 원태랑 많이 맞춰봐서 뭐가 좋다 무슨 공은 약하다 이런거도 다 말하드만
ㅇㅇ 근데 말 좀 많은 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ㅇㅇ알아!! ㄴㄷ 그렇게 생각 근데 허도환은 여러곳을 ㄹㅇ 계속 다녔어서 그렇게 말한거
첫댓글 긍까 그냥 많이 알아서 많이 말하는 수준이던데... 원태랑 많이 맞춰봐서 뭐가 좋다 무슨 공은 약하다 이런거도 다 말하드만
ㅇㅇ 근데 말 좀 많은 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ㅇㅇ알아!! ㄴㄷ 그렇게 생각 근데 허도환은 여러곳을 ㄹㅇ 계속 다녔어서 그렇게 말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