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개웃기네
첫댓글 순수악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진짜 할배 미치겟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팀 아니라 모르겠어ㅋㅋㅋㅋㅋ 근데 그런것같은데 인용들 보니꺄 하 근데 설마... 그런말을... 싶기도 하고
맞는말이긴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ㅇㅇ 계속 황성빈 죽으라함
0-2 됐을때 카운트 불리하니까 움직임을 가져가야된다그랬나ㅋㅋㅋㅋㅋㅋ
ㅇㅇ도루성공하면 득점권 가서 좋고 실패하면 전민재부터 시작이라 좋댔음 걍 도루 시도하라고 존나 머라함
정확히는 전민재 선수의 볼카운트가 불리하기 때문에 황성빈 선수가 움직여줄 필요가 있다 다음 이닝에 전민재 선수가 나올 수 있게 어쩌고
진짜 뒤지라함? 쥭으라함?
워딩 자체가 그렇진 않았나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전민재 순페이한테 찍혔네
띠발ㅋㅋㅋㅋㅋㅌㅋ걍 전민재 담이닝에 나와서 치게 황성빈 니가 도루사 ㄱㄱ 이거네
뒤져라 얍! 생각나서 개웃김
ㅋㅋㅋㄴㅋㅋㅋㄴㅋㅋㅋ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
젊고 잘하는 야선 악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웃겼음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순수악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진짜 할배 미치겟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우리 팀 아니라 모르겠어ㅋㅋㅋㅋㅋ 근데 그런것같은데 인용들 보니꺄 하 근데 설마... 그런말을... 싶기도 하고
맞는말이긴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ㅇㅇ 계속 황성빈 죽으라함
0-2 됐을때 카운트 불리하니까 움직임을 가져가야된다그랬나ㅋㅋㅋㅋㅋㅋ
ㅇㅇ도루성공하면 득점권 가서 좋고 실패하면 전민재부터 시작이라 좋댔음 걍 도루 시도하라고 존나 머라함
정확히는 전민재 선수의 볼카운트가 불리하기 때문에 황성빈 선수가 움직여줄 필요가 있다 다음 이닝에 전민재 선수가 나올 수 있게 어쩌고
진짜 뒤지라함? 쥭으라함?
워딩 자체가 그렇진 않았나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전민재 순페이한테 찍혔네
띠발ㅋㅋㅋㅋㅋㅌㅋ걍 전민재 담이닝에 나와서 치게 황성빈 니가 도루사 ㄱㄱ 이거네
뒤져라 얍! 생각나서 개웃김
ㅋㅋㅋㄴㅋㅋㅋㄴㅋㅋㅋ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
젊고 잘하는 야선 악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웃겼음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