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어제 직관 텀블러에 삼겹살 싸갔는데 레전드로 맛있었음
추천 0 조회 532 25.05.10 09:2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09:31

    첫댓글 와 ㅁㅊ개천재아님?

  • 작성자 25.05.10 09:42

    진심 나 믿고 집에서 만들어가봐 사먹는 삼겹살이랑 차원이 다름 밥에서 김이 펄펄남

  • 25.05.10 09:40

    개웃기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5.10 09:56

    해갈거면 밥 맨밑에 깔지말고 밥 포함 모든 재료 번갈아서 층층이 쌓아 난 밥 꺼내느라 힘들엇어ㅠ

  • 25.05.10 12:07

    미쳤다 개개꿀팁... 배워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