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밥깔고 삼겹살이랑 소세지랑 김치 번갈아서 넣고 맨 위엔 반찬 넣어서 직관갔는데 가서 먹을 때쯤엔 삼겹살이랑 김치에서 나온 기름이 밥에 스며들어가지고 내가 먹은 직관 푸드 중에 제일 맛있었음 미친것
보온도시락 하나 사야겟음
첫댓글 와 ㅁㅊ개천재아님?
진심 나 믿고 집에서 만들어가봐 사먹는 삼겹살이랑 차원이 다름 밥에서 김이 펄펄남
개웃기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해갈거면 밥 맨밑에 깔지말고 밥 포함 모든 재료 번갈아서 층층이 쌓아 난 밥 꺼내느라 힘들엇어ㅠ
미쳤다 개개꿀팁... 배워갑니다
첫댓글 와 ㅁㅊ개천재아님?
진심 나 믿고 집에서 만들어가봐 사먹는 삼겹살이랑 차원이 다름 밥에서 김이 펄펄남
개웃기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해갈거면 밥 맨밑에 깔지말고 밥 포함 모든 재료 번갈아서 층층이 쌓아 난 밥 꺼내느라 힘들엇어ㅠ
미쳤다 개개꿀팁... 배워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