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런트도 노답인 것 같고 선수들도 못하고 점수 못내서 지면 걍 뭐 화나지도 어쩌지도 않고 걍 관심을 안쏟게 됨이기면 조금 행복하고 그것만 하이라이트 보고 끝이게 야구팬이 맞나 ㅋㅋㅋㅋ.. 걍 간헐적야구시청자 같아
첫댓글 그렇게 하라만 보는 사람 많을걸
걍 사람마다 다 다른거지 스트레스안받고 좋은거아님?
건강한 사람
그런 사람 많던데
엥 그런게어딨어 ㅋㅋㅋ 야구팬이면 무조건 몰입하고 화나고 그래야하는것두 아니고 걍 너 성향이 그런거지
걍 건강하고 현명하게 야구보는거같은데 넘 자가검열 ㄴㄴ
야구가 뭐라고
현명한 사람
그게 젤 건강한거
첫댓글 그렇게 하라만 보는 사람 많을걸
걍 사람마다 다 다른거지 스트레스안받고 좋은거아님?
건강한 사람
그런 사람 많던데
엥 그런게어딨어 ㅋㅋㅋ 야구팬이면 무조건 몰입하고 화나고 그래야하는것두 아니고 걍 너 성향이 그런거지
걍 건강하고 현명하게 야구보는거같은데 넘 자가검열 ㄴㄴ
야구가 뭐라고
현명한 사람
그게 젤 건강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