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이건 내가 야구랑 안맞는 거겠지?
추천 0 조회 494 25.05.10 17:5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17:57

    첫댓글 그렇게 하라만 보는 사람 많을걸

  • 25.05.10 17:57

    걍 사람마다 다 다른거지 스트레스안받고 좋은거아님?

  • 25.05.10 17:57

    건강한 사람

  • 25.05.10 17:57

    그런 사람 많던데

  • 25.05.10 17:58

    엥 그런게어딨어 ㅋㅋㅋ 야구팬이면 무조건 몰입하고 화나고 그래야하는것두 아니고 걍 너 성향이 그런거지

  • 25.05.10 17:58

    걍 건강하고 현명하게 야구보는거같은데 넘 자가검열 ㄴㄴ

  • 25.05.10 17:58

    야구가 뭐라고

  • 25.05.10 18:00

    현명한 사람

  • 25.05.10 18:04

    그게 젤 건강한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