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랑 비교할겸 가져와봄
첫댓글 엔씨야…
엔씨야…
6승 어케 했니
저땐 3위랑 6위까지 0.5게임차..ㄷㄷ
개엔씨야
개엔씨 저러고 9위
울 팀 겜차는 올해랑 똑같네
와씨 6연승 어케함……..
롯데미친 ㅎ..작년에 5월에 야구안봤었음
롯데야ㅡㅡ
저때가 더 나을수 있다니
기아 독방구 첫빠따가 엔씨였네
롯데야 ㅗ
롯데야 ㅅㅂ
도대체 언제까지 꼴찌였던거예요 작년 7등도 기적이었던거같음 무슨
첫댓글 엔씨야…
엔씨야…
6승 어케 했니
저땐 3위랑 6위까지 0.5게임차..ㄷㄷ
개엔씨야
개엔씨 저러고 9위
울 팀 겜차는 올해랑 똑같네
와씨 6연승 어케함……..
롯데미친 ㅎ..작년에 5월에 야구안봤었음
롯데야ㅡㅡ
저때가 더 나을수 있다니
기아 독방구 첫빠따가 엔씨였네
롯데야 ㅗ
롯데야 ㅅㅂ
도대체 언제까지 꼴찌였던거예요 작년 7등도 기적이었던거같음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