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때 가을야구 갔을 땐가? 하
와일드카드 2차전... ㅠ
샤갈 진짜....
아제발그만너무눈물이나요
나 진짜 선수 김재호 못보내..
내일.. 내일 또 나와 재호재호...
헐....... 개슬픔 ㅠㅠㅠㅠㅠㅠ
첫댓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때 가을야구 갔을 땐가? 하
와일드카드 2차전... ㅠ
샤갈 진짜....
아제발그만너무눈물이나요
나 진짜 선수 김재호 못보내..
내일.. 내일 또 나와 재호재호...
헐....... 개슬픔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