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 친군데 우리팀 누구 뭐 병살하고 하면 예를들어서 아 ㅇㅇ 죽어 ㅇㅇ아 우냐? 계속 이러네 자꾸 죽어라 뭐 ㅂㅅ이냐 이런거 듣기가 너무 싫음 자기팀 욕하는거면 뭐 할 말 없는데 왜 우리팀한테 그래요 심지어 시리즈 중도 아님 그냥 우리 경기 보고그러는거임
첫댓글 기분나쁨
왜저래 미쳤나
뭐야 왜 긁어 기분나쁠만함
지네팀 경기나 보지
미쳤나 그냥 안읽씹해
왜저래 거울치료 해줘야 아니
엥...? 에바야
왜저래
똑같이 해줘야 정신차리지 ㅁㅊ 너무싫다
왜저래 그만하라고 말해야 할 듯
너무 저급함
첫댓글 기분나쁨
왜저래 미쳤나
뭐야 왜 긁어 기분나쁠만함
지네팀 경기나 보지
미쳤나 그냥 안읽씹해
왜저래 거울치료 해줘야 아니
엥...? 에바야
왜저래
똑같이 해줘야 정신차리지 ㅁㅊ 너무싫다
왜저래 그만하라고 말해야 할 듯
너무 저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