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김재호 왤케 빨리 은퇴해?
추천 0 조회 1,006 25.07.06 22:01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22:02

    첫댓글 몇년을 부상 달고 뜀 그리고 최형우가 이상한거야ㅋㅋㅋㅋㅋㅋ

  • 25.07.06 22:03

    ㅋㅋㅋㅋㅋ

  • 25.07.06 22:03

    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2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22:03

    최형우가 매우ㅊ오래 뛰는 편이긴해 은퇴해도 이상한 나이는 아녀 ㅋㅋㅋㅋ

  • 25.07.06 22:03

    40살 유격수니까 오래 뛰었지ㅜㅜ부상때문에 오래 고생함

  • 25.07.06 22:03

    최형우가 이상한거 ㄹㅇ

  • 25.07.06 22:04

    최형우 4년전부터 내년에 은퇴하냐 소리 듣긴했어

  • 25.07.06 22:04

    ㅈㄴ웃기다 첫댓

  • 25.07.06 22:04

    마흔살에 유격수면.. 오래뛰신걸수도

  • 25.07.06 22:05

    근데 ㄹㅇ 작년까지 유격수 계속 뛰긴함ㅋㅋㅋ

  • 25.07.06 22:11

    근데 유격으로 그나이까지 한거면 진짜 오래한거임 보통 유격수들 신체능력 떨어지면 2루나 외야로 포변당하는 경우 많은데

  • 25.07.06 22:12

    이거 진짜 최형우가 이상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내일부터 경기 안뛴다고해도 이상할거 없는 나이임ㅜㅜ

  • 25.07.06 22:26

    마흔살 유격수면 진심 대박장수유격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