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매는 없어? 걍 다죽자야? 일요일경기 예매하려는데 걱정됨..
첫댓글 시즌권이랑 블랙등급 선예매 있음
응원석이랑 테이블은 일반예매야 ㄱㅊ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8
첫댓글 시즌권이랑 블랙등급 선예매 있음
응원석이랑 테이블은 일반예매야 ㄱㅊ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7.06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