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와 김원중 개안어울려
볼터치뭐야? ㅁㅊ
실화가
세상에..
저 카드만 갖고싶다
와 오선우가 저기에 같이 걸리네 성공했다;; 볼따구에 저것 뭐에요
너무 불미스러워
지금 아버지한테 무슨
아니 최형우
최악
선정기준이뭘까
마코키링 아니라 다행이다 돈아낌
엘지는 없는건가?
ㅇㅇ 엘지는 생건 있어서 없어
아~~~~ 생건이 있구나 땡큐
어우;
아..
와…..
환경낭비
최형우 양의지 갖고싶다
안가져 ㅁㅊ
볼터치 ㅈㄴ 불미스럽다
썩은 볼터치
또리만 내놔
ㅁㅊ나..
불미스럽다
마코모양으로 내주지ㅜㅜ
와 대체 왜만든거야
되도않는 볼터치 치워라
얼굴은 떼서 마코만 달고 다냐야지
나만 우욱한게 아니군
헐 우리팀 없어서 서운했는데 이제 안 서운함!!
이게..이게무슨일이지요?
사과받고 싶어요
이게뭐람
양의지 복스럽다
아섭이햄 어캄
첫댓글 와 김원중 개안어울려
볼터치뭐야? ㅁㅊ
실화가
세상에..
저 카드만 갖고싶다
와 오선우가 저기에 같이 걸리네 성공했다;; 볼따구에 저것 뭐에요
너무 불미스러워
지금 아버지한테 무슨
아니 최형우
최악
선정기준이뭘까
마코키링 아니라 다행이다 돈아낌
엘지는 없는건가?
ㅇㅇ 엘지는 생건 있어서 없어
아~~~~ 생건이 있구나 땡큐
어우;
아..
와…..
환경낭비
최형우 양의지 갖고싶다
안가져 ㅁㅊ
볼터치 ㅈㄴ 불미스럽다
썩은 볼터치
또리만 내놔
ㅁㅊ나..
불미스럽다
마코모양으로 내주지ㅜㅜ
와 대체 왜만든거야
되도않는 볼터치 치워라
얼굴은 떼서 마코만 달고 다냐야지
나만 우욱한게 아니군
헐 우리팀 없어서 서운했는데 이제 안 서운함!!
이게..이게무슨일이지요?
사과받고 싶어요
이게뭐람
양의지 복스럽다
아섭이햄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