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올해는 2,3위가 승률이 더 좋네
롯데 장하다
엘지 제자리
한화 썸니입고 한창 연승하던때엿는데 낼부터 썸니 ~!~!~!!
ㅁㅊ팀아💕
엘지 작년보다 나은거같은데 2등
개미친팀 아직도 9위네
아직 9위네 미친
연승해라
엥? 똑같네
파죽의 1승
미친팀
작년 너네 도대체 언제 올라가요?
작년에두산왤케경기많이함
첫댓글 올해는 2,3위가 승률이 더 좋네
롯데 장하다
엘지 제자리
한화 썸니입고 한창 연승하던때엿는데 낼부터 썸니 ~!~!~!!
ㅁㅊ팀아💕
엘지 작년보다 나은거같은데 2등
개미친팀 아직도 9위네
아직 9위네 미친
연승해라
엥? 똑같네
파죽의 1승
미친팀
작년 너네 도대체 언제 올라가요?
작년에두산왤케경기많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