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폰으로 보는 것보다 좋은데 일단 짐이 생기니까.. 글고 폰사이즈 6인치 7인치 선택의 선탯 연속임ㅋㅋㅋ
작성자25.08.01 15:44
하 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폰을 좀 큰 사이즈를 쓰면 걍 폰으로 봤을거같은데 작은거 써서 눈이 빠질거같더라고.... 하^^....
25.08.01 15:48
ㅋㅋㅋ 나도 첨엔 리페4 7인치로 들어갔는데 집독은 너무 좋은데 나가서 볼라니까 짜증나는거야... 그래서 바형 미니파워도 삼 미파는 대외용으로 판타지 인문학 이런 책 보고 리페4는 온리집안용으로 비엘 로판 이런 거 봄ㅋ 중간 6인치도 수요 많긴한데 나한텐 넘 의미없는 사이즈로 느껴졌어 전시해두는 교보문고도 있어 가서 인치별로 보고 와닿는거 사야함 아님 안봐..
25.08.01 15:47
벽돌책 읽기에는 좋긴한데 집중이 잘 안되서 난 종이책 더 많이 읽긴해
25.08.01 15:48
사바사겠지만 원래도 종이책으로 많이 읽는 사람이 잘 쓰는 것 같음
25.08.01 15:54
난 ㅂㄹ.. 장르웹소 읽으려고 삿는데 사고 나서 몇 페이지 읽고 그뒤로 한번도 안 켜봄.. (한 3-4년전에 삼)
첫댓글 폰으로 보는 것보다 좋은데 일단 짐이 생기니까..
글고 폰사이즈 6인치 7인치 선택의 선탯 연속임ㅋㅋㅋ
하 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폰을 좀 큰 사이즈를 쓰면 걍 폰으로 봤을거같은데 작은거 써서 눈이 빠질거같더라고.... 하^^....
ㅋㅋㅋ 나도 첨엔 리페4 7인치로 들어갔는데 집독은 너무 좋은데 나가서 볼라니까 짜증나는거야... 그래서 바형 미니파워도 삼 미파는 대외용으로 판타지 인문학 이런 책 보고 리페4는 온리집안용으로 비엘 로판 이런 거 봄ㅋ 중간 6인치도 수요 많긴한데 나한텐 넘 의미없는 사이즈로 느껴졌어 전시해두는 교보문고도 있어 가서 인치별로 보고 와닿는거 사야함 아님 안봐..
벽돌책 읽기에는 좋긴한데 집중이 잘 안되서 난 종이책 더 많이 읽긴해
사바사겠지만 원래도 종이책으로 많이 읽는 사람이 잘 쓰는 것 같음
난 ㅂㄹ.. 장르웹소 읽으려고 삿는데 사고 나서 몇 페이지 읽고 그뒤로 한번도 안 켜봄.. (한 3-4년전에 삼)
난 굳이… 사서 써봤는데 별로여 이북도 사야되고 매달 결제해야되고 그래서
난 종이책이 훨씬 집중잘돼
밀리 이용권 주는 요금제 써서 ㄹㅇ잘쓰는중임 최근 잘산템1위
난 개좋음 자기 전에 읽기도 좋고 가볍고 편해
난 자기 전에만 써지더라 평소 틈틈이 읽는 스타일이면 폰이 더 편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