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ㅇㅇㅇ 저 밑에 책 관련 글 보고...이북리더기 쓴다는 수일이들아..
추천 0 조회 355 25.08.01 15:3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5:42

    첫댓글 폰으로 보는 것보다 좋은데 일단 짐이 생기니까..
    글고 폰사이즈 6인치 7인치 선택의 선탯 연속임ㅋㅋㅋ

  • 작성자 25.08.01 15:44

    하 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폰을 좀 큰 사이즈를 쓰면 걍 폰으로 봤을거같은데 작은거 써서 눈이 빠질거같더라고.... 하^^....

  • 25.08.01 15:48

    ㅋㅋㅋ 나도 첨엔 리페4 7인치로 들어갔는데 집독은 너무 좋은데 나가서 볼라니까 짜증나는거야... 그래서 바형 미니파워도 삼 미파는 대외용으로 판타지 인문학 이런 책 보고 리페4는 온리집안용으로 비엘 로판 이런 거 봄ㅋ 중간 6인치도 수요 많긴한데 나한텐 넘 의미없는 사이즈로 느껴졌어 전시해두는 교보문고도 있어 가서 인치별로 보고 와닿는거 사야함 아님 안봐..

  • 25.08.01 15:47

    벽돌책 읽기에는 좋긴한데 집중이 잘 안되서 난 종이책 더 많이 읽긴해

  • 25.08.01 15:48

    사바사겠지만 원래도 종이책으로 많이 읽는 사람이 잘 쓰는 것 같음

  • 25.08.01 15:54

    난 ㅂㄹ.. 장르웹소 읽으려고 삿는데 사고 나서 몇 페이지 읽고 그뒤로 한번도 안 켜봄.. (한 3-4년전에 삼)

  • 25.08.01 16:03

    난 굳이… 사서 써봤는데 별로여 이북도 사야되고 매달 결제해야되고 그래서

  • 25.08.01 16:04

    난 종이책이 훨씬 집중잘돼

  • 25.08.01 16:04

    밀리 이용권 주는 요금제 써서 ㄹㅇ잘쓰는중임 최근 잘산템1위

  • 25.08.01 16:18

    난 개좋음 자기 전에 읽기도 좋고 가볍고 편해

  • 25.08.01 16:20

    난 자기 전에만 써지더라 평소 틈틈이 읽는 스타일이면 폰이 더 편할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