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유저블백 땜에 삼... 미데카소사이드 그게 젤 좋은데ㅠㅠ 그래도 할인받아사 35000원에 샀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올영 쿠폰 2천원 쓰고 엠포인트 써서 결제했어!
ㅈㄴㄱㄷ 오늘 오특한대!!
패드 28000원이 오특 적용된 가격 아냐???
나도 그거 흰색 쓰는데 리유저블백 때매 샀어ㅜㅋㅋㅋㅋㅋ
리필도 주던데 교환 구하거싶음 ㅜㅜ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올영 쿠폰 2천원 쓰고 엠포인트 써서 결제했어!
ㅈㄴㄱㄷ 오늘 오특한대!!
패드 28000원이 오특 적용된 가격 아냐???
나도 그거 흰색 쓰는데 리유저블백 때매 샀어ㅜㅋㅋㅋㅋㅋ
리필도 주던데 교환 구하거싶음 ㅜ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