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지 얼마 안 돼서,, 수술하고 최근에 복귀한 건 아는데 기아팬들이 되게 아끼는 거 같아서
첫댓글 ㅇㅇㅇ 잘하지 신인왕이잖아
1년차에 국대감 그리고 이순철 이후에 타이거즈 신인왕
도올 국대..
ㅇㅇㅇㅇㅇ
ㅇㅇㅇ국대가서도 잘핶오
기아 암흑기 때 신인이 갑자기 나타나서 잘해주고 국대도 가서 유일하게 볼 맛 났는데 암흑기 때 고생 다 하고 정작 작년 우승 시즌엔 수술로 빠져서 요새 더 아끼는 듯
암흑기때 오직 이의리 보기 위해서 야구 봄
헐 작년에 반지 못 꼇나 그러면?
ㄷㅆ ㅇㅇ... ㅠ 글고 걍 얘 선수 생활에 억까가 좀 많아서 제구 문제 꾸준해도 걍 기아 팬이면 안 아낄 수가 없다고 생각
완전
제구이슈가 좀 있긴 한데 구위좋음+좌완+파이어볼러
첫댓글 ㅇㅇㅇ 잘하지 신인왕이잖아
1년차에 국대감 그리고 이순철 이후에 타이거즈 신인왕
도올 국대..
ㅇㅇㅇㅇㅇ
ㅇㅇㅇ국대가서도 잘핶오
기아 암흑기 때 신인이 갑자기 나타나서 잘해주고 국대도 가서 유일하게 볼 맛 났는데 암흑기 때 고생 다 하고 정작 작년 우승 시즌엔 수술로 빠져서 요새 더 아끼는 듯
암흑기때 오직 이의리 보기 위해서 야구 봄
헐 작년에 반지 못 꼇나 그러면?
ㄷㅆ ㅇㅇ... ㅠ 글고 걍 얘 선수 생활에 억까가 좀 많아서 제구 문제 꾸준해도 걍 기아 팬이면 안 아낄 수가 없다고 생각
완전
제구이슈가 좀 있긴 한데 구위좋음+좌완+파이어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