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이의리는 원래 잘하는 선수엿어?
추천 0 조회 602 25.08.01 19:45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9:46

    첫댓글 ㅇㅇㅇ 잘하지 신인왕이잖아

  • 25.08.01 19:46

    1년차에 국대감 그리고 이순철 이후에 타이거즈 신인왕

  • 25.08.01 19:46

    도올 국대..

  • 25.08.01 19:46

    ㅇㅇㅇㅇㅇ

  • 25.08.01 19:46

    ㅇㅇㅇ국대가서도 잘핶오

  • 25.08.01 19:46

    기아 암흑기 때 신인이 갑자기 나타나서 잘해주고 국대도 가서 유일하게 볼 맛 났는데 암흑기 때 고생 다 하고 정작 작년 우승 시즌엔 수술로 빠져서 요새 더 아끼는 듯

  • 25.08.01 19:47

    암흑기때 오직 이의리 보기 위해서 야구 봄

  • 25.08.01 19:47

    헐 작년에 반지 못 꼇나 그러면?

  • 25.08.01 19:48

    ㄷㅆ ㅇㅇ... ㅠ 글고 걍 얘 선수 생활에 억까가 좀 많아서 제구 문제 꾸준해도 걍 기아 팬이면 안 아낄 수가 없다고 생각

  • 25.08.01 19:47

    완전

  • 25.08.01 19:48

    제구이슈가 좀 있긴 한데 구위좋음+좌완+파이어볼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