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빨리 지나가라 제발.....
첫댓글 ㄱㄴㄲ 이주헌 있어서 올해 ㄱㅊ을줄알았는데 ㄹㅇ 조금 괜찮아짐ㅠ
없다고 생각하면 언젠간 알아서 살아날듯
ㄹㅇ 원래 그랬음 항상 그래도 후반에 힘 많이 내줌
진짜 여름때마다 알면서도 너뮤 힘듦....시발 ㅜㅜ
걍 그러려니 하다보면 살아날거야 은희야 지금은 박동원이 없다고 생각하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채이가 뛰고이ㅛ다고 샏각학게 ㅓ ㅠ
ㄹㅇ 아니 코끼리존나쐬고나오시라고요ㅠㅠ
첫댓글 ㄱㄴㄲ 이주헌 있어서 올해 ㄱㅊ을줄알았는데 ㄹㅇ 조금 괜찮아짐ㅠ
없다고 생각하면 언젠간 알아서 살아날듯
ㄹㅇ 원래 그랬음 항상 그래도 후반에 힘 많이 내줌
진짜 여름때마다 알면서도 너뮤 힘듦....시발 ㅜㅜ
걍 그러려니 하다보면 살아날거야 은희야 지금은 박동원이 없다고 생각하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채이가 뛰고이ㅛ다고 샏각학게 ㅓ ㅠ
ㄹㅇ 아니 코끼리존나쐬고나오시라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