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박동원 진짜 어카냐 참치 존나상함 뼈까지 썩은수준.
추천 0 조회 418 25.08.01 19:5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9:52

    첫댓글 ㄱㄴㄲ 이주헌 있어서 올해 ㄱㅊ을줄알았는데 ㄹㅇ 조금 괜찮아짐ㅠ

  • 25.08.01 19:54

    없다고 생각하면 언젠간 알아서 살아날듯

  • 25.08.01 19:57

    ㄹㅇ 원래 그랬음 항상 그래도 후반에 힘 많이 내줌

  • 작성자 25.08.01 19:57

    진짜 여름때마다 알면서도 너뮤 힘듦....시발 ㅜㅜ

  • 25.08.01 19:58

    걍 그러려니 하다보면 살아날거야 은희야 지금은 박동원이 없다고 생각하자^^!!

  • 작성자 25.08.01 19:5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채이가 뛰고이ㅛ다고 샏각학게 ㅓ ㅠ

  • 25.08.01 19:54

    ㄹㅇ 아니 코끼리존나쐬고나오시라고요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