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뿌리다 물 다썼는지 안나온대 물 뜨러 가셔야할듯
첫댓글 물 맞으면 시원한가??
시원하지않을까? ㅋㅋㅋㅋ
우리집 오비아재가 물 때문에 잠실 아닌줄 알았대
ㄱㅇㄱ 세상이 많이 좋아졌어요
ㄹㅇ 물난리 나겠닼ㅋㅋㅋㅋ
엥????물 모자를까봐 아꼈는데 많이 남았다고 개뿌렷어
아니 중간에 한번 안나와서 재권이가 서리지름 ㅋㅋㅋㅋㅋ 그러고 그담부턴 나옴
첫댓글 물 맞으면 시원한가??
시원하지않을까? ㅋㅋㅋㅋ
우리집 오비아재가 물 때문에 잠실 아닌줄 알았대
ㄱㅇㄱ 세상이 많이 좋아졌어요
ㄹㅇ 물난리 나겠닼ㅋㅋㅋㅋ
엥????물 모자를까봐 아꼈는데 많이 남았다고 개뿌렷어
아니 중간에 한번 안나와서 재권이가 서리지름 ㅋㅋㅋㅋㅋ 그러고 그담부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