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워페 생각보다 물 많이 뿌려주네
추천 0 조회 747 25.08.01 20:2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20:27

    첫댓글 물 맞으면 시원한가??

  • 작성자 25.08.01 20:28

    시원하지않을까? ㅋㅋㅋㅋ

  • 25.08.01 20:27

    우리집 오비아재가 물 때문에 잠실 아닌줄 알았대

  • 작성자 25.08.01 20:28

    ㄱㅇㄱ 세상이 많이 좋아졌어요

  • 25.08.01 20:28

    ㄹㅇ 물난리 나겠닼ㅋㅋㅋㅋ

  • 25.08.01 22:25

    엥????물 모자를까봐 아꼈는데 많이 남았다고 개뿌렷어

  • 작성자 25.08.01 22:27

    아니 중간에 한번 안나와서 재권이가 서리지름 ㅋㅋㅋㅋㅋ 그러고 그담부턴 나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