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어느정도일까... 유니폼을 너무 허벌 사이즈로만 샀더니 춘배니폼은 딱 맞게 사고 싶어서ㅠㅠ 키작고 덩치 좀 있어도(77사이즈 정도,,) 90사면 ㄱㅊ나? 105는 너무 컸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글쿠나 고마워!!
헐 그럼 90은 에바겠닼 참고해서 잘 살게 고마우이🫶🏻🫶🏻👍🏻
난 원래 100 입는데 춘배는 맞게 입는게 나을거같아서 95 고민중…
나도 다른 건 널널한데 춘배는 맞게 입고 싶었어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글쿠나 고마워!!
헐 그럼 90은 에바겠닼 참고해서 잘 살게 고마우이🫶🏻🫶🏻👍🏻
난 원래 100 입는데 춘배는 맞게 입는게 나을거같아서 95 고민중…
나도 다른 건 널널한데 춘배는 맞게 입고 싶었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