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키움 춘배니폼 사이즈가
추천 0 조회 111 25.08.01 21:2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8.01 21:30

    글쿠나 고마워!!

  • 작성자 25.08.01 21:32

    헐 그럼 90은 에바겠닼 참고해서 잘 살게 고마우이🫶🏻🫶🏻👍🏻

  • 25.08.01 21:31

    난 원래 100 입는데 춘배는 맞게 입는게 나을거같아서 95 고민중…

  • 작성자 25.08.01 21:32

    나도 다른 건 널널한데 춘배는 맞게 입고 싶었어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