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삼성 가을야구 갈수 있을까..?
추천 0 조회 447 25.09.03 21:51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21:52

    첫댓글 수목금 시리즈 잡고 가면 당연히 간다 생각했는데 모르겠다 그래도 걍 일단 해보자

  • 25.09.03 21:52

    선발도 ㄱㅊ고 불펜도 좋어졌고 타격도 좋아서 갈 거 같은데

  • 작성자 25.09.03 21:58

    타격 오늘 보니까 ㅂㄹ라…. 하

  • 25.09.03 21:53

    모르지

  • 25.09.03 21:53

    몰라

  • 25.09.03 21:53

    한 경기 진건데 뭐..

  • 25.09.03 21:53

    요새 팀밸런스 좋아보여서 갈것같은데

  • 25.09.03 21:53

    연패만 안하면 ㄱㅊ

  • 25.09.03 21:53

    가.보.자.고

  • 25.09.03 21:56

    내일 이기면 돼!

  • 25.09.03 22:01

    한경기 진건데 ? 삼성 아니어도 어느팀도 확정 없어 1,2빼고

  • 25.09.03 22:06

    일단 윤정빈 김재성 내리고 다시 시작하자

  • 25.09.03 22:15

    위닝가보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