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시 기대 안해야하나
첫댓글 수목금 시리즈 잡고 가면 당연히 간다 생각했는데 모르겠다 그래도 걍 일단 해보자
선발도 ㄱㅊ고 불펜도 좋어졌고 타격도 좋아서 갈 거 같은데
타격 오늘 보니까 ㅂㄹ라…. 하
모르지
몰라
한 경기 진건데 뭐..
요새 팀밸런스 좋아보여서 갈것같은데
연패만 안하면 ㄱㅊ
가.보.자.고
내일 이기면 돼!
한경기 진건데 ? 삼성 아니어도 어느팀도 확정 없어 1,2빼고
일단 윤정빈 김재성 내리고 다시 시작하자
위닝가보자
첫댓글 수목금 시리즈 잡고 가면 당연히 간다 생각했는데 모르겠다 그래도 걍 일단 해보자
선발도 ㄱㅊ고 불펜도 좋어졌고 타격도 좋아서 갈 거 같은데
타격 오늘 보니까 ㅂㄹ라…. 하
모르지
몰라
한 경기 진건데 뭐..
요새 팀밸런스 좋아보여서 갈것같은데
연패만 안하면 ㄱㅊ
가.보.자.고
내일 이기면 돼!
한경기 진건데 ? 삼성 아니어도 어느팀도 확정 없어 1,2빼고
일단 윤정빈 김재성 내리고 다시 시작하자
위닝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