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일본리그에서 타자 배트에 머리맞고 의식잃은 주심 상황이 안좋나봄
추천 0 조회 1,391 26.04.30 22:44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30 22:45

    첫댓글 96인가 엄청 젊던데 .. . ㅠ

  • 26.04.30 22:45

    헐 아직도라니 어떡하냐

  • 26.04.30 22:47

    헐...아직도...어카냐 젊은데

  • 26.04.30 22:49

    아직도.....? 미친 어떡해 개에바야........

  • 26.04.30 22:52

    어떡하냐...

  • 26.04.30 22:53

    타자 저거 안바꾸는거갘던데 퇴출시켜라 ㅅㅂ..

  • 26.04.30 22:53

    헐... 충격임..... 저거 진짜 타자들 습관 바꿔야될거같음...

  • 26.04.30 22:57

    저러고 또 포수 뒷통수 쳐서 반응 진짜 안좋은지 2군간것같더라

  • 26.04.30 23:01

    반응 안좋아서 2군 간거 아니고 걍 못해서 2군감...

  • 26.04.30 23:01

    헐 .....

  • 26.04.30 22:58

    잘못되면 과실치사 아니냐... 30이 나이인거 같은데 너무 젊다...

  • 26.04.30 22:58

    헐 어떡해..

  • 26.04.30 22:59

    아니 어떡해.. 저 타자 뭐 어떻게 해야하는거 아냐?

  • 26.04.30 23:00

    만약에 일이 그렇게 되면 처벌받겠지..? 심판 나이도 젊은데..ㅠㅠ

  • 26.04.30 23:01

    2군이 뭐야 퇴출되야지 아 제발 쾌차해서 일어나면 좋겠다 나이도 어린데

  • 26.04.30 23:05

    아 마음 너무 안좋아.....

  • 26.04.30 23:05

    저러고 담날 트위터로 심판 쾌유 바란다고 글 적고 말미에 지네 응원해달라해서에 욕처먹고 지움 애초에 구단 자체가 크게 심각성을 못느끼는 듯 저 선수도 그 뒤로 계속 못해서 2군 간거지 저 사건때문에 내려간건 아니라;;

  • 26.04.30 23:05

    어떡해..

  • 26.04.30 23:05

    아니 어떡함 진짜…

  • 26.04.30 23:20

    아니 일본은 왜 심판이 헬멧을 안써 ㅁㅊ...... 아 진짜 안타깝다

  • 26.05.01 00:50

    아니 왜 심판이 헬멧을 안 쓰지 ...? 진짜 어떡하냐

최신목록